前 엑소 타오 근황 "씨팝킹 될것" 인스타그램 상태 (시팝킹은 욕아님)

 

 

 

원래는 12명이었던 sm의 아이돌 엑소는 현재 크리스 루한 타오의 탈퇴로

9명이고 레이가 탈퇴는 안했지만 중국 활동만해서 현재 8명같은 9명으로

사실상 8명 한국 멤버들만 활동하고 있죠? 특히 그중 크리스 루한은

소송까지 벌이고 나갔고 타오 역시 계약연장을 하지않고 sm과 소송을 불사했는데요.

 

 

뭐.. 중국에서 탈퇴멤들이 잘나가는건 엑소 팬분들은 다 아실거고..

비둘기들이라고 조롱받아도 한국서 한번 빵트면 중국 대륙에선 평생 먹고살만큼 벌죠..

그런거 보면 참 중국이 수억 인구라도 한국빨 없음 뜨기도 힘들구나 싶고..

그와중에 최근 들려오는 타오 소식 근황들이 화제더라구요. ㅎㅎ

 

요즘 황쯔타오가.. 중국에서 새로 미는듯한 별명은

cpopking.. 씨팝킹.. 시팝킹...

 

[스폰서광고]

아 어감 이상하네요..ㅎㅎ k pop처럼 중국의 음악도

부흥시킬거라고 케이팝보다 씨팝이 더 세계에서 인정받고 싶다는데

씨팝씨팝.. 뭔가 욕같고? ㅋㅋㅋㅋㅋ

지금 타오 인스타그램 가보면 소갯말 바이오에도 씨팝킹 써있고요 ㅋㅋ

 

그뿐만이 아니라.. 타오의 최근 게시글 전부 보면

#ztao #cpop #cpopking 이런것들로 도배 ㅋㅋㅋ

 

[스폰서광고]

씨팝에 애정이 깊은듯한 비둘.. 아니 씨팝킹..

본인이 키우는 캔디 안고도 씨팝킹을 외치고 계시고..

녜.. 꼭 씨팝킹이 되세요..

 

사실 과거 인터뷰 중에도 "일본 싱가포르 태국 미국 어디서든

중국 음악이 울려퍼지게 하고싶다"라는 야망과 포부를 드러낸 타오..

중국의 저 중화민족 사상.. 세계의 중심이라는 저 사상..

인구만 많지 중국이라는 나라 자체는 참 별로에요 미개하고..

아이돌들도 중국공연가면 팬들 매너 젤 없는데가 중국같고요..

인기 규모나 팬덤 크기에 비해 돈벌이는 일본의 1/3도 안된다고 하죠..

씨팝중 최고는 역시 씨팝킹 타오!! 스엠은 왜 자꾸 중국 멤 뽑아서

둘기짓 시키는지 모르겠네유.. 중국 음악 시장 산업을 이끌겠다는 타오..

화이팅.. 잘해보시길.. 레이도 "이수만 뛰어넘고싶다"는 발언 하던데..ㅎㅎㅎ

 

엑소 찬열 헤이즈 돈벌지마 가사 "홍콩가요" 효린 주헌 숙연한 표정..

[관련글] - 엑소 타오 7대의 슈퍼카 인증 "여러분은 몇년걸려도 못모아" 허세 인성

[관련글] - 엑소 레이 망언 "sm 이수만 뛰어넘어 중국 C팝 부흥시킬것" 인터뷰

[관련글] - 엑소 카이 다리털 충격, 아이돌이 관리 안하냐 논란중?

[관련글] - 엑소 레이 2년만에 한국 내한? 9인조 완전체 or 개인 앨범 작업 비둘기

[관련글] - 엑소엘 삼성역 전광판 사건, 방탄소년단 영상에 주먹 휘두르는 에리..동영상

엑소 백현 브랜드 런칭? 흰티 한장에 75달러.. 팬장사 논란 prive

엑소 시우민 북한산 등산, 군대 입대 앞두고 땀에 젖은 셀카 상태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