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48 허윤진 혼혈? 외국인? 미국 뉴욕 과거 사진 성형 안한듯

 

 

 

소속사 평가 등급평가때 이가은과 함께 하바나 무대를 선보였던 허윤진 기억나시나요?

헤비 로테이션에서 센터를 맡아서 상큼하게 잘 해내면서, 이가은에게 가려져있던

허윤진 역시 요즘 분량도 좀 받고 인기상승세인데요. 화려하면서도

시원시원 큼직한 이목구비탓에 혼혈 아니냐, 외국인 아니냐 하는 이야기가 나오죠.

 

 

성숙하게 생겼지만 나이는 2001년생으로 아직 미성년자 17 ~18세,

근데 키는 또 170cm로 엄청 커서 별명도 기린짱. 소평때 엄청 잘하고도

C를 받아서 이해를 못했는데 그나마도 재평가때 F조에 내려가는 수난을 겪기도 했죠.

 

근데 진짜 뭐랄까 허윤진 보고 있으면 뭔가 살짝 고전미도 있고..

배우 김민정 닮은꼴 혹은 고아라 느낌도 살짝 있고.. 하프 혹은 쿼터 혼혈 느낌이 살짝..

알고보니 미국 뉴욕 출신이더라구요. ㅎㅎ 외국 출신 맞았어 특유의 분위기가..

 

 

[스폰서광고]

 

미국 뉴욕 출신인지라 영어가 한국어보다 편하다고  하는 허윤진

실제로 미션 수행할때도 영어를 훨 더 편하고 자연스럽게 구사하기도 하고요

이사진은 김지원과 티아라 지연 닮은 느낌도 있네요 눈은 그렇게 가깝지 않으나..ㅋㅋ  

 

혹시 성형한건가 싶어서 허윤진 과거사진 과사를 털어봤는데요

아무래도 해외파 출신이라 졸업앨범 과사는 아직 못찾았고..

허윤진 영어 이름은 제니퍼이고, 주로 젠 이라는 줄임말 애칭으로 불린다고

하이텐션 경영 이후로 일본 팬들에게 엄청난 지지를 얻고 인기를 얻고 있고

일본팬들 사이에게 키린쨩이라고 불리면서 인기몰이 중이더라구요

조별 팀 배틀 평가에서도 현장 투표로 2위를 하는 쾌거를 달성하기도 했고요

 

 

[스폰서광고]

4편때 워낙에 서사를 잘받아서.. 프로듀스48 앞으로 남은 분량중

순위 상승을 기대해봄직한.. 비주얼 3위로 뽑히기도 했고요. 같은 소속사인

언니 이가은이 1위를 잡고 있으니 혹시 나중에 투픽 투표로 바뀐다고해도 묻어갈수 있고..

 

순위는 1화때 15위 이후로 많이 떨어져서 22위긴 한데 어떠려나요..

히든박스 미션때 박진희랑 서로 영어 주고받는 모습 매력적이던데..

 

과거사진과 지금 사진 비교해보면 정말 자연산 천연 미인인건 알겠네요

외모적 매력도 있고 섹시 우아 큐트 다양한 컨셉이 소화 가능한지라

데뷔해줬으면 좋겠다 싶은.. 뭐 선발 안되도 플레디스 소속사 워낙 빵빵하니까 ㅎㅎ

 

 

프로듀스48 나카니시 치요리 인종차별 "김치냄새 나 한국에" 망언 병크

프로듀스48 일본인 멤버들, 포지션 평가 3일 앞두고 스케줄하러 출국 민폐

프로듀스48 타카하시 쥬리, 일본에선 양아치 탈모 캐릭터?

프로듀스48 김초연 표정 닮은꼴, 부담 눈 부릅.. 주결경 NCT 태용?

프로듀스48 조유리 쌍수 코필러 성형수술? 아이돌학교 과거 사진 비교

프로듀스48 타케우치 미유 한국어 실력, 한국팬 위주 인스타그램?

프로듀스48 강혜원, 소혜맛 > 김종현 맛으로? 붐바야 치바 에리이 떡상or 떡락?

프로듀스48 마츠이 쥬리나 프듀 하차? 3주 잠적, 총선거 사쿠라 인성논란때문?

  1. 착한덩이 2018.07.16 11:14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