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beautiful 안무, 방탄소년단 표절? 안무가 최영준 전적 보니..

 

 

 

 

프로듀스101을 통해 데뷔한 워너원이 에너제틱, 활활 활동을 잘 마치고

약간의 공백기를 가진후, 최근 어제 날짜로 beautiful 신곡을 발표했죠?

뮤직비디오 티저 나올때부터 억지설정이다 말도안되는 줄거리다 말이 많았는데요

그뿐 아니라 이번 뷰티풀 안무 역시 표절 이야기가 나오고 있더라구요.

 

 

문제가 된 부분은 바로 이부분인데요

이렇게 눈물이 나는데 왜 난 몰랐을까

소 뷰티풀 뷰티풀  그 누구보다 아름다울 너니까

 

이부분의 안무..뭔가 왈츠나 탱고를 추듯 여성을 안고 턴을 하는듯한 동작.

아니 근데 이부분의 안무가 방탄소년단 뷰티풀 안무랑 비슷하다는 지적.

 

[스폰서광고]

하필 공교롭게도 방탄소년단 노래 곡 제목 역시 beautiful 뷰티풀이네요

어떤가요 비슷하다는 지적이 나올만 하죠?

나야나 안무도 피땀눈물하고 비슷하다는 지적이 있었는데요

뭐 어차피 안무는 안무가가 짜는거니까요.

 

근데. 알고보니. 이번 뷰티풀 안무 짠 사람이 안무가 최영준 인데요

이미 표절 논란으로는 말이 한두번 나온 사람이 아니더라구요.

만세, 예쁘다 ,아주나이스 세븐틴 안무를 짜기도한 최영준..

비슷한 동작을 가지고 "오늘이 딱이야" 안무 동작에 집어넣은 전적이..

또한 세븐틴 안무를 호시(권순영)이랑 같이 짜놓고

공동창작이 아닌 단독 창작으로 언급을 하기도 ..

 

[스폰서광고]

 

트와이스 knock knock 역시.. 세븐틴 아낀다 예쁘다 아주나이스

동작에서 비슷한 장면을 가져와다가 쓴걸로..

이건 뭐 자가복제도 아니고..음.. 여튼 워너원 방탄소년단은

괜히 머리채만 잡혔지, 안무는 다른사람이 한거니까 관계없죠..

 

낙낙 안무랑 넘나 비슷한 장면이 많은 ㅋㅋㅋ

뭐 이런 장면이 유명한 장면이고 자주 흔하게 널리 쓰이는 장면인가요?

노래는 몇소절 몇마디 비슷하거나 코드가 어떻거나 하면 표절이다

하는 그런 법적인 조항이나 규제, 틀이 있는데 비해.. 안무, 춤은 뭐 어떻게 말해야할지..

 

 

암튼 최영준 안무가가 그동안 비슷비슷한 자가복제와 표절 논란이 있었고

이번 워너원 안무 역시 방탄소년단 뷰티풀 안무와 비슷해서 논란이 생긴건 이해가 가네요..

그런가 하면 한편으로는 "워너원 안무 그동작 워낙 흔해서 여기저기 많이 쓰였다"라면서

표절이 아니라고 별일 아니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고..

 

 

[이시우] - 방탄소년단 인종차별 논란, 콜롬비아 방송 눈찢기..BTS 눈이 더큰데?

[이시우] - 믹스나인 장도윤, 세븐틴 데뷔조에서 탈퇴한 이유 + 디스 저격 가사

[이시우] - 워너원 황민현 "저희 대한민국" 영부인처럼 저희나라 논란..

[이시우] - 노태현 탈덕 논란, 방탄소년단 여혐 +빅스 켄 귓방맹이 때린다

[이시우] - 방탄소년단 지민 일반인 여친 열애설, 인스타그램 전화 통화 목소리 동영상

[이시우] - 워너원 박지훈 중앙대 합격, 연예인 특례? 수능 포기한 박우진과 비교

[이시우] - 워너원고 리틀워너원,아역 끼워팔기에 이대휘 가정사 들추기 논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