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함꼐 하정우, "김냄새"발언 김향기에게 사과.. 제작발표회

 

 

 

 

주호민 만화가가 네이버에서 연재해서 대박을 냈던 "신과함께" 웹툰 보신분 많으시죠?

원작의 대박적인 인기에 힘입어 최근 영화로 제작되기도한 신과함께..

하정우를 비롯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마동석 등등 출연진도 짱짱하더라구요

일단 하정우 마동석 나오니까 영화 흥행은 믿고 봐도 되지 싶은데요 . ㅋㅋ  

 

엊그제 14일, 서울 자양동 롯데 시네마 건대 입구에서 드디어 "신과함께"

제작보고회가 열렸죠.. 김용화 감독을 비롯해서 배우 이정재, 주지훈,

차태현, 김향기, 하정우 등등 출연 배우들이 총출동했던 자리인데요.

 

 

 

그런가운데.. 하정우가 김향기를 김냄새 라고 부른것 때문에 화제가 터졌더라구요

향기 = 냄새 비슷한 유사어 이다보니, 향기를 놀리기 위해서 냄새야~ 하고 부른것. ㅋㅋ

 

[스폰서광고]

 

그러면서 하정우는 말하기를.. "냄새가 꼭 나쁜것만은 아니다.

좋은 냄새도 있고 그런거 아닌가. 김향기의 연기를 방해할 생각은 전혀없었다"라고 ㅋㅋ

 

 

김향기를 김냄새로 부른것에 대해서 조롱과 폄하의 의도는 없다는것 같은데요

그래도 혹시나 그런면에서 예민한 부분이 잇었다면 이자리를 빌어서 김향기에게 사과하겠다

내일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에서 공식 사과문을 낼것. 이라고도 한 하정우.ㅋㅋ 말 잘하죠..

 

 

 

 

하정우 소속사가 아티스트컴퍼니인데요, 아티스트 컴퍼니 사장이 바로 이정재이죠.

하정우의 말을 바로 받아서 토크를 이어가는 이정재.

"회사 홍보팀과 함께 문구를 정리하겠다" 라고.ㅋㅋ

 

[스폰서광고]

 

신과함께는 2편까지 기획이 된 상태이고 촬영도 1편 2편 다 끝났다고 하네요

1편은 오는 12월 20일 개봉이고 2편은 언제 나올지 모르겠네요

참고로 김용화 감독은 오브라더스, 미녀는 괴로워, 국가대표, 미스터고를 연출한 전적이 있는..

 

원체 동명웹툰 신가홤께 자체가 막강한 팬덤을 보유한 작품인데요

영화 신과함께 역시 제작비가 400억원이나 들만큼 엄청 돈과 공이 많이 든 영화라고하죠

해외자본 없는 한국영화로는 최고 수준인지라.. 기대가 되네요

제작비는 CG, 특수시각효과, 1000명의 스테프 인건비 때문에 400억이나 들었다고..

 

 

1부는 차태현 중심, 2부는 마동석 중심이라고 하는 신과함께..

하정우의 귀여운 발언 덕분에 김향기도 하정우도 기분좋은 유쾌함을 주는 화젯거리를 만들어낼수 잇었네요

영화 얼른 개봉했으면 좋겠고 하정우와 김향기의 연기합도 기대해봅니다..

 

 

 

[이시우] - 영비 인스타그램 스토리 "너보다 인성좋다 바보새끼야" 막말 논란

[이시우] - 공유 공효진 열애설? 공유 홍콩팬미팅에 공효진이 온 이유, 13년 우정

[이시우] - 조진웅 고무줄 몸무게, 말죽거리 잔혹사 ~아가씨 까지 외모변화

[이시우] - 비비안 겟잇뷰티 "사촌 소시 유리 이용" vs "악마의편집 왜곡인터뷰"

[이시우] - 하지원 귀걸이 추락; 란제리 패션 옷속으로.. 결혼할 때 된듯

[이시우] - 워너원 beautiful 안무, 방탄소년단 표절? 안무가 최영준 전적 보니..

[이시우] - 별거가 별거냐 이현영 다이어트, 강성진 깜놀한 걸그룹 시절 리즈 미모..

[이시우] - 믹스나인 양현석 "서태지와 아이들 이름지은 사람 죽이고 싶었다" 디스

[이시우] - 방탄소년단 인종차별 논란, 콜롬비아 방송 눈찢기..BTS 눈이 더큰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