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48 강혜원, 소혜맛 > 김종현 맛으로? 붐바야 치베 에리이 떡상or 떡락?

 

 

 

 

못할줄은 알았지만 이정도일줄은 몰랐다, 혹은

못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잘한다 정도가 프로듀스48에 참여한

일본 AKB48 멤버들에 대한 한국의 감상이 되려나요?

현재 3화까지 방영되고 오늘 4화가 방영되는 끄듀 48!

얼마전 팀 배틀 평가 일부분이 방영되었고 몇일전엔 직캠이 공개되었죠?

 

직캠이 뜨고나서.. 원래는 사쿠라나 쥬리나등이 논란이 있었다면

지금 가장 뜨거운 멤버는 바로 치바 에리이에요. 지옥의 붐바야 2조,

헬바야로 불리면서 삐걱삐걱 절그덕 거리는 티벳여우라는 별명도 붙었는데요

프로듀스48 붐바야 2조 개노답 4형제 - 치바 에리이 네이버 5위, 데뷔각?

[이시우] - 프로듀스48 붐바야 2조,강혜원 우는데 신난 치바 에리이 사토 미나미.. 망한 조별과제

문제는.. 치바에리이의 존못 춤사위가 조카의 재롱처럼 귀엽게 느껴지면서..

삼촌팬들의 픽이되고 떡상을 해서 지금 데뷔각까지 들어선거죠..

미야와키 사쿠라 라이벌은 마츠이 쥬리나인줄 알았는데 쥬리나는 오히려 하차 이야기가 나오고요

 

[스폰서광고]

치바 에리이는 생각도 안했는데 지금 사쿠라 라이벌로 훅 치고 올라온..

다만..치바 에리이가 막 진지하거나 열정있거나 재능있거나 그렇진 않아요

그냥 철없는 초딩같고.. 해맑고 귀엽고.. 해맑기만 한.. 강혜원 한초원 불쌍..ㅎㅎ;;

[이시우] - 프로듀스48 마츠이 쥬리나 프듀 하차? 3주 잠적, 총선거 사쿠라 인성논란때문?

뭐랄까.. 강혜원도 한국 연습생 중에서는 실력이 안좋은 편이고

얼굴만 이뻐서 시즌3의 김소혜 롤인줄 알았는데요.. 지옥의 붐바야 2조에서는

강혜원 한초원이 센터급 실력보유자들.. 사토 미나미 치바 에리이 너무 의욕없고

연습 안하려고 하고... 강혜원은 소혜맛 김세정에서 김종현맛 소혜맛 세정이 된..

 

 

뭔말이냐 하면.. 김세정 = 실력자, 뉴이스트 종현 = 끄듀2의 리더롤..

붐바야 조에서 강제로 실력과 리더롤을 강혜원 한초원이 맡게 되었다는 거죠 ㅋㅋㅋ

강제 청순래퍼 강혜원 ㅋㅋ 랩해본적 없는데 일본애들이 못한대서 래퍼됨 ㅋㅋㅋ

 

[스폰서광고]

과연 오늘 방영이 된다면 치바 에리이가 떡상할지 떡락할지?

네이버 캐스트 반응보면 떡상할것 같기도 한데, 안준영이 어떻게 편집하느냐가 관건이죠

개노답에 연습안하고 꾀부리면.. 떡락할수도 있는데 못하는게 또 걔의 매력이라서..

 

근데 목숨걸고 절실한 애들이 수두룩한 서바이벌에서

치바에리이가 못하는거 짜증난다는 반응도 많거든요

못해도 열심히는 해야한다고 말하는 분들도 많고요.. 강혜원 한초원 너무 고생이죠..

어린이집 애기들 보육하는 보모들도 아니고.. 한국 연습생들 불쌍..

"의지가 안보였다. 상대에게 지든 떨어지든 무대는 서야하는데" ..라는게 강혜원의 인터뷰..

예고편 보니까 한초원 강혜원 둘다 넋나간 표정으로 멘탈붕괴 멘붕온 티가 역력..

몽키디혜원 한표 투표해줘야겠어요 ㅠㅠ 에리이가 아무리 귀여워도 데뷔는 좀......

 

 

[이시우] - 프로듀스48 너무너무너무 사쿠라 센터? 직캠 움짤보니 뚝딱이 각목 숙연..

[이시우] - 프로듀스48 무라세 사에 떡상? 일본 스타일링 vs 한국 메이크업 심각 차이

[이시우] - 프로듀스48 장원영 국적 대만 화교? 중국식 영어표기 장위엔..한국인 아님?

[이시우] - 프로듀스48 김다혜, 일본인 혼혈인데 일본어 가사 못외움? 안준영 악편!

[이시우] - 프로듀스48 장규리, 프로미스나인 탈퇴 없이 나온 이유 "연습생 하고싶어서"

[이시우] - 프로듀스48 고토 모에 히로시마 원폭 피코 우익? 전범국이 평화 논란

[이시우] - 프로듀스48 마츠이 쥬리나 인성, 무대에서 윽박 사쿠라 울림.. 일진?

[이시우] - 프로듀스48 야마다 노에, 모모랜드 주이 닮은꼴 긍정 에너지 막춤 배윤정 픽!

[이시우] - 프로듀스48 데뷔조 소속사 플레디스? 이가은 연습생 특혜 밀어주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