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위아래 일본판 뮤직비디오 노림수, 대놓고 선정적 성적코드

 

 

 

 

위아래 하니 직캠 하나로 음원차트 역주행을 시작한 것을 계기로

이제는 탄탄한 팬덤과 꾸준한 인기를 누리는 여자 아이돌 그룹 EXID!!

한국 인기는 물론이고, 최근에는 일본에서도 활동을 시작했다고 하죠?

 

 

그런데.. EXID 위아래 일본판 뮤직비디오가 공개 되면서..

이엑스아이디 뮤비가 또 노림수를 잔뜩 넣었니 어쩌니 하는 논란이 나오더라구요

전등 그림자가 남자 성기 모양과 유사하다는 이유로 나오는 논란..

 

 

사실 그런 노림수 논란은 처음이 아닌데요 LIE 때도 그렇고 엄청 많았죠..

위아래 노래 제목부터 노렸다는 말도 있고.. "빙글빙글 돌리지말고 넣어" 가사도 그렇고..

연출이 누군진 모르겠으나 섹슈얼한 연출을 조아하는 듯한?

 

[스폰서광고]

하니 움짤만해도 후추를 고기에 치는것 같지만 굉장히 이 장면이

스토리상 뜬금없었고, 남자 신체 일부분을 쥐고 흔드는 느낌 늬앙스를

주려고 넣은 장면이다, 핸드잡 장면이다 하는 추측이 많이 나왔었죠

뜬금없이 울고있는 토끼라든지.. 소세지 다이나마이트라든지.. 다 그거죠..

조루를 상징하는 토끼에.. 남성 성기를 은유하는 소세지에..

어찌보면 이엑스아이디 뮤비중 그런 노림수 없는 뮤비 찾는게 힘들듯요

이런걸 두고 또 논란이 나오는게 "이정도면 가수들이 원하는거 아니냐"

"EXID 멤버들이 이런거 좋아하는듯" "EIXD 세로로 보면 그 모양이다" 등등

온갖 소리가 다 나오더라구요.

 

[스폰서광고]

근데 핫핑크,LIE 뮤비 감독은 대놓고 말하기도 했어요 노린거라고..

사실 Sexual innuendo 자체가 나쁜건 아니거든요 그냥 성인용 유머러스 컨셉일수도 있고..

그리고 EXID가 미자 그룹도 아니고 멤버들 나이에 섹시컨셉 그룹 잘 어울리기도 하고..

 

저 종 모양도 여자 가슴모양이다 아니다 논란 많았죠.. 핑두 노린거라고..

엓이 문제가 있는건 없죠 다만 이엑스아이디 소속사가 자꾸 성적코드

갈수록 너무 심하게 넣는 뮤비 만들어서 그걸로 팬들이 호불호 갈리는 거겠죠..

 

요건 엉덩이 복숭아.. 솔지 하니 LE 정화 혜린 전부 실력 좋은데..

그리고 멤버들이 표방하는 섹시가 수동적 여성상 전제하는게 아니라 센컨샙이라서 재밌기도 하고..

일본에서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일본 취향은 몰라서..

 

[관련글] - 몬스타엑스 민혁 exid 혜린 열애설 증거? 과거 인스타 덧글 "사랑해"

[관련글] - 하니 김준수 결별, 고로케 눈물 사건때 이미 이별?

[관련글] - 하니 민낯, 냉수 세안하니 없던 점이 쌩얼에..; 꽃놀이패 흙길 체험

[관련글] - EXID 베스티 탈퇴멤버 유지, "통수돌" 데뷔 1달만에 탈퇴한 이유?

[관련글] - 솔비 인스타그램 팔로워수 대박, 라디오스타 때문에..ㄷㄷ

[관련글] - 하니 몸매 움짤,비호감 싹 사라지는 JYJ 김준수 여친 최근

[관련글] - 제시카 공중파출연 금지, sm이 막아서 vs 소시 비둘기 피코? 승리 저격

[관련글] - 우주소녀 미기 선의 탈퇴? 중국 프듀 화전소녀 겸업 때문에..

[관련글] - 서예지 과거사진 졸업앨범 동명이인? 중딩 고딩 졸사 확다름..성형수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