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조규민, 지드래곤 닮은꼴로 사칭행세 싸인 위조

 

 

 

 

 

힙통령 췍의 주인공 장문복, 윙크소년 까치발소년에 이어

30kg 감량했다는 최승혁 등등 뚜껑도 열기전에 이미 화제의 주인공들이 탄생중인

프로듀스101 시즌2, 남자판 pick me의 소년들 ~ 갠적으로 프듀 넘 재밌게봤고

김세정 전소미 등등 다양한 소녀들을 응원했기에 이번 4월에 방영한다는

프로듀스101 시즌2 역시 너무나 기대하고 기다리는 중인데요.

 

이번에 프로듀스101 남자판에 지드래곤 닮은꼴 소년이 출연한다는 소식이 화제!

지드래곤 닮은꼴로 이미 방송에 출연도 꽤나 많이하고, 심지어

중국에서도 지드래곤 닮은꼴로 공연도 하는등 큰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어떤가요 좀 닮은것 같나요?

 

이 소년의 이름은 조규민. 스타일링을 지드래곤과 흡사하게 해서그런지

공연장 같은데 있으면 사람들이 헷갈릴만 한데요

심지어 중극에서 Z - DRAGON 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했다고도 하더라구요;;

엑소T 사건이 생각나네요 태국의 엑소 짭퉁 그룹..ㅋㅋ

 

지드래곤을 좋아하고 흠모해서 존경하는것 까지는 좋지만, 좋아하는 지드래곤을 팔아서

돈을 벌고 금전적 이득을 취했다면? 이건 yg 소속사가 화날 일인데요

저작권 초상권 등등 다양한 법적권리에 위배되는 행동인거죠.

 

조규민 인스타그램에는 조규민이 지드래곤을 따라 어깨의 같은 위치에

지드래곤 타투를 따라하기도하고 지드래곤 셀카를 흉내낸 사진도 다수였는데요..

이에 대해서 조규민은 사칭이 아니라고 해명글을 쓰기도 했더라구요

 

sbs 별을닮은그대에 지드래곤 닮은꼴로 출연한바도 있는 조규민..

나이는 93년으로 적은편은 아니네요 25살 정도? 여튼 조규민 말로는

중국 공연은 사칭이 아니다. 라고 해요.

 

 

중국인들이 본인에게 말할때는 전혀다르게 거짓광고를해서 마치 조규민이

지드래곤인것처럼 광고를했고, 중국인들은 지드래곤 콘서트인줄알고 온것..

마데인차이나 중국 짭퉁 생각하면 중국인들 수준으로는 있을수 있는일이죠..;;

워낙 짭퉁이 판쳐서 애플, 삼성, 심지어 은행까지 짭퉁이 있는 나라인지라;;;

 

별을닮은그대 당시 홍대 길거리 게릴라 콘서트? 게릴라 촬영때

다들 지드래곤인줄 알고 속아서 엄청나게 모여드네요.

여튼 "제가 나쁜짓은 절대 안하고 있습니다.

어디가서 지디 닮았다고 이야기도 안하구요" 라는 조규민

 

 

컴플렉스였던 팔자주름이 지드래곤을 닮아보이게 한다는 이유로 좋아졌다는 조규민 ㅎㅎㅎ

 

심지어 지드래곤 싸인 사칭 논란까지 있던데요 음..

딘딘을 이어서 지드래곤 남덕, 덕후 2호로 이름을 올리긴 하겠네요

닮았다면 닮은게 얄쌍하고 뾰쪽한 턱인데요 선글끼면 영락없는..

근데 눈꼬리나 눈모양이 달라서..자세히보면 조규민 지드래곤 글케 많이는 안닮은듯..

 

[이시우] - 프로듀스101 시즌2 장문복 윙크소년, 입술 깨물지마랏!

[이시우] - 자이언티 지드래곤 한마디, 밤새고 교통사고까지! 권지용 남팬

[이시우] - 지드래곤 설리 열애설? 커플링, 같은 비행기 타고 파리에..

[이시우] - 지드래곤 산다라박 열애설, GD 품에 꼭 안긴채 파파라치 사진

[이시우] - SBS 가요대전 지드래곤 시계 5억? 오케이션 백만원과 비교하니..

[이시우] - 지드래곤 트위터 여혐? "실수하는 여자는 암컷에 불과" 논란

[이시우] - 지드래곤 고양이 아이 ] 샤페이 가호 이후, 권집사의 반려동물은?

[이시우] - 양현석 인스타그램에 지드래곤 독설, 빅뱅 보살되서 사리나올듯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