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형 응암동 33층 60평 아파트, 개밥주는남자 양세찬

 

 

옥희 독희 두마리 강아지를 데리고

개밥주는남자 출연중인 쌍둥이 개그맨 양세형 양세찬

최근 양세형 양세찬 형제가 이사를 갔는데..

세로 이사한 양세하우스 집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사진은 바리바리 양세바리의

옥희와 독희 강아지 아가들~

 

양세형 양세찬 형제가 키우는 강아지 종류는

포메라니안과 아메리칸 불리라고 하네요 ㅎ

 

여튼 새로 이사간 양세형 집  & 양세찬 집..

이번 새집은 응암동으로 이사갔다고 해용 ㅋ

이사가면서 반려견들도 적응 잘했다니 다행.

 

전망 쩌네요.. 심지어 33층 아파트..ㄷㄷ

양세형 집 지리고요~ 오지고요~

약 198㎡ 평방으로 60평대 아파트..ㄷㄷ

보통 3~4식구도 30평정도 사는걸 감안할때

무지큰 집이죠. 이쯤되면 양세형 집값도 궁금해지네요

돈 많이 벌었나봐요 ~

 

뭐 응암동에서 33층 고층아파트이고

60평대가 잇는 브랜드 찾아보면..

양세형 아파트 집값은 금방 나오겠죠?ㅋ

근데 유명 가구디자이너들이 해줬다고하는데

거실에 있는 저 행거 뭐야 ㅋㅋㅋ

집은 엄청 고급진데 가구는 그렇게 막 세련된 느낌은 아닌듯.

주방의 싱크대랑 냉장고는 고급지고..

아일랜드 식탁이랑 일반 식탁은 나무느낌 우드톤으로 이쁜데..

갠적으로 쇼파는 색깔이 넘 별로더라는..

사진에 옥희 독희 배변판 패드도 보이네요.

 

양세형방 양세찬방 따로 쓰던데요..

전 예전엔 두사람이 별로 안닮았다 생각햇는데

자꾸보니까 둘이 형제같고 뭔가 비슷한게 있더라구요

그래도 둘다 개성이 확연한 양형제 ㅋㅋ 핵귀요미들 ㅋㅋ

마지막컷은 개밥남 양세형 독희 치마입은 사진 ㅋ

양세형 무한도전 고정 되면 돈 더 많이 벌거같은데..

뭐 아무래도 도박 사건 때문에 고정은 힘들겠지만..

그래도 무도 자주자주 나왔음 좋겟네요. 광희랑 합도 잘맞던데.

2016/07/12 - 에이핑크 표절 총정리 ] 소녀시대 fx 의상표절 + 포즈따라하기

2016/07/12 - 서인영 김희철 제시가 놀랄듯; 메이크업 전후사진

2016/07/11 - 블락비 태일 타투 정리 _ 엉덩이의 도날드덕 문신 의미는?

2016/07/11 - 백종원 식당 밥먹은 여배우, 배탈난 여자 연예인..

2016/07/10 - 비스트 장현승 탈퇴후 성형 의혹 과거사진, 인성 논란

2016/07/09 - 양현석 인스타그램에 지드래곤 독설, 빅뱅 보살되서 사리나올듯

  1. 2016.10.01 21:48

    비밀댓글입니다

  2. 임인영 2017.08.16 23:46 신고

    안녕하세요. 전공과 임인영입니다. 나는 세형아 생일 축하해요. 아파트에서 이사가해주세요. 지금 시작해요. 감사합니다. 혼자가 있습니다. 인영이엄마야 세형아 세찬아 불러요. 지금 진짜 진짜요. 사람이야 양세바리 황수바리 목소리가 에서 사람들 아파트 이사준비해요. 시작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