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남주혁, 콜드플레이 콘서트 데이트? 삭제한 인스타그램 사진..

 

 

 

콜드플레이 콘서트가 있었던 몇일전, 일반인 팬들은 물론이고

연예인 모델 아이돌 등등의 공인과 유명인들도 총출동 했죠?

외국에서는 유래없는 떼창은 물론 기타 리프까지 떼창을 해줘서 콜플이 한국팬을 넘나 좋아한다고 하는데..

콜드플레이 콘서트 갔다온 김재중의 "보고싶지않던 사람을 봤다"라는 글때문에 난리가 나기도 했죠

김재중 인스타그램 "반갑지않은 사람 봤다. 콜드플레이 콘서트에서" 누구 ?

 

 

그런가 하면 yg 소속의 모델출신 연기자 역시 인스타그램 사진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설리에게 인스타 3초 삭제 사진이 있듯 이성경이 올린 사진도 삭제가 되었는데요

삭제되기전 사진은 바로 이것. 누군가의 다리와 상체가 살짝 나온 사진이에요.

좋아요 숫자가 무려 13만개네요. 실수로 잘못 올렸다 삭제한걸까요?

 

해외팬들도 참 많은 이성경.. 누구에요? 라는 말과

다리는 누구인가 등등의 추측글들이 달렸는데요

또한 해외팬들은 'unnie @skawngur 맞아요? 라면서 추측을.. NJH OPPA? 라는 말도 ㅎㅎ

 

팬들이 찍어준 인스타그램 @skawngur 주소로 가보니 남주혁이..ㅋㅋ

남주혁과 이성경은 무슨 사이일까요? 팬들은 어찌 알아낸걸까요?

 

알고보니.. 최근 남주혁이 입은옷.. 저 와이셔츠? 남방 무늬가

흔들린 사진 속에서도 팬들이 유추할수 있는 그런 화려한 무늬였네요 ㅋ

참고로 남주혁과 이성경 둘다 모델 출신이고요..

남주혁 나이는 94년생 24세, 이성경은 90년생으로 28세.. 이성경이 연상이네요

두사람 나이차는 4살..

 

또한 이성경 남주혁은 최근 mbc 드라마 역도여왕 김복주에서 호흡을 맞추기도 했죠

드라마 같이하면서 배우들 눈맞고 친분생기고 연애하고 심지어 결혼도 하고 그러쥬..

남주혁 이성경이 둘다 모델출신 배우라는 공통점도 있고 외모도 훈남훈녀라 잘 어울리길 할듯.

 

 

이성경과 남주혁은 매니저 한명을 대동하고 셋이서 왔다고 하는데요

보통 연예인들이 데이트할때 둘이서 안하고 다른 친구들이나 매니저 스텝들 대동하고 하죠

뭐 근데 둘이 사귄다고 볼수도 있겠지만..절친한 친구일수도 있겠죠?

그런가 하면 남주혁이 배우 여친 있다는 제보도 있었는데요

여친이 있었다 할지라도 헤어진후 지금은 이성경과 사귀고 있을수도 있는거고

진실은 남주혁 이성경 두사람만이 알겠죠? 그리고 두사람 사귄다는 여론때문에

의식하고 사진을 지운것 같은데.. 남주혁과 이성경이 어떤사이인지 저도 궁금해지네요.

 

[이시우] - 조재현 딸 조혜정, 역도요정의 혹독한 다이어트..인스타그램에 ㄷㄷ

[이시우] - 백현 발연기 논란, 정윤호 이연희에 이어.. sm 연기선생 누구?

[이시우] - 박유천 결혼, 남양유업 손녀 황하나 인스타그램 사진, 쇼핑몰 ceo?

[이시우] - 고지용 인스타그램 "젊지않은 현실 직시해라" 젝키 디스 저격 ?

[이시우] - 임성한 조카 백옥담 은퇴? 탕웨이 닮은꼴 각막기증 참여까지

[이시우] - 이수혁 눈 성형? 뱀파이에서 강아지로..YG 들어가고 변한 얼굴

[이시우] - 박봄 인스타그램 근황, 턱 양악수술? 또 성형..얼굴 고쳤나봄

[이시우] - 강동원 사과, "강동원한테 온메일 YG 소속사 짓" 외증조부 인터뷰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