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코디, 전 뉴이스트 스타일리스트? 난해한 패션 코디가 안티

 

 

 

 

프로듀스 101 끝나고 한창 ioi 할때 분명 "이중활동"안된다고 했지만

구구만, 다이아, 우주소녀 등등 파생그룹이 너무나 많이 나왔었죠

그에비해서 프리스틴과 최유정 김도연의 위키미키는 의리있게 ioi 기간 끝나고 나온셈인데요

그중에서는 위키미키가 제일 기다림이 길었고 어제야 드디어 데뷔무데를 가졌더랫죠

 

 

그런데 도연이나 유정이의 미친 춤선과 깜찍한 표정연기에 감동하기도 전에..

위키미키 쇼케이스 현장에서 탄식이 터져나와서 논란이 되고 있더라구요..

바로.. 형형색색 알록달록 2천년대 초기같은 촌스러운듯한 코디때문이죠

 

위키미키는 그룹 이름 뜻이라든지 입고있는 의상, 댄스 군무 스타일

그리고 노래 곡 스타일을 보면서 미국 10 하이틴 영화에 나올법한 치어리더 느낌이 났는데요

활발하고 생기있어보이고 상큼한건 좋지만 이건 아무리봐도 2천년대 초반의 포미닛 투애니원 스타일..

 

뭐 스타일이야 개인차가 있겠지만 확실히 2017년에 걸맞는 스타일이라기보다는

근 20년 전에 유행하던 컬러팝 스타일이라는 느낌밖에 안나는 위키미키 코디 ..

 

 

그런데! 알고보니.. 지금 위키미키 코디가 과거 뉴이스트 코디라는 이야기가 나오더라구요

지금 뉴이스트 코디말고 과거 코디요. 뉴이스트가 잠꼬대 활동하던 시절.

 

데뷔초 잠꼬대로 활동하던 뉴이스트 모습과

최근 데뷔한 위키미키 비교사진인데 어떤가요 ? 형제그룹 같지않나요?ㅋㅋ

 

참고로 뉴이스트는 플레디스 남자 아이돌 그룹이고요, 위키미키는 판타지오 그룹인걸로 알아요

옹성우랑 서프라이즈 있는 그 판타지오.. 근데 진짜 뉴이스트 데뷔초에 잘 안된 이유가 있었던듯..

 

뉴이스트 팬들은 "나중에 후회하기전에 얼른 코디 스타일리스트 바꿔라"라면서

초반 뉴이스트 흑역사 패션 사진 짤들을 공유해주는데요.. 핑크색 스타킹이라든지

그물망 옷 화려한 프릴등등 굉장히 패션이 난해하더라구요

 

참고로 실제로 뉴이스트 의상 코디네이터가 현재 위키미키 패션 스타일리스트와

동일인이거나 관련이 잇는지는 확인이 되지않은 상태에요. ㅎㅎ

근데 위키미키 코디 뉴이스트 코디 둘다 어마무시하다는건 알겠네요..ㅋㅋ

 

 

[이시우] - 뉴이스트 김종현 브이앱 v라이브, 워너원 탈락해도 인기는 ㄷㄷ해

[이시우] - 뉴이스트 아론 탈퇴? no! 프로듀스101 콘서트에 황민현 옷 입고 등장

[이시우] - 김도연 과거 데뷔전 사진 , 좀 놀았던것 같은 과사,졸업사진

[이시우] - 김도연 언니 결혼식, 친언니 사진.. + 최유정과 축가 싸이 I luv it

[이시우] - 위키미키 최유정 성형전 과거사진, 안검하수로 쌍커풀 수술 눈매교정?

[이시우] - 아이틴걸즈 김도연 과거사진, ioi 때와 다른 충격적 과사

[이시우] - 옹성우 과거 알바왕 교회오빠 ? 옹성우 게이 인기많은 이유

[이시우] - 프로듀스101 박지훈 과거, 거세 고자 내시?? 왕과나 아역, sm NCT 데뷔할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