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나혼자산다, 110인치 TV 2천만원..한남동 유엔빌리지 고급빌라

 

 

 

2006년 데뷔이후 10년이 훌쩍 넘는 시간 늘 최고의 위치를 지켜왔던 빅뱅.

비록 지드래곤의 마약사건 사고가 터졌고.. 그리고 몇년 지나지 않아 이번에는

팀의 맡형이자 래퍼를 맡고있는 탑 최승현의 대마초 마약흡연 사건까지..

탑은 군대를 다시갈것 같던데요 그런 와중에 지드래곤이 솔로로 컴백했고

이제는 태양의 솔로 출격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지요.

 

 

태양 솔로 출격을 앞두고 YG가 택한것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정면돌파 인걸까요?

예능 프로그램이 확실히 이미지 개선이나 환기에는 최고이죠

지드래곤 역시 마약 사건 이후로 무한도전등을 통해서 재기한것이고요

태양이 택한것은 나혼자산다. 요즘 나혼자산다 반응이 좋은지라 태양도 기대되는데요..

 

그런가운데 미리보기로 보여준 티저 예고편에서 보여진 태양의 집...

보통 티비가 60인치 50인치만 되어도 크다는 느낌이 잇는데요

와 태양 저 TV 사이즈 어마무시하더라구요 뭐 거의 빔프로젝터 스크린 수준의 크기 ㄷㄷ

 

그리고 빅뱅 태양 집의 TV 크기와 가격, 모델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 많던데

뭐 요즘은 영상에 나왔다 하면 바로 정보가 뜨죠? 빅뱅 태양의 티브이 역시 바로 정보가 떴으요 ㅋ

내장마이크, 내장 카메라가 달려있는 티브이.. 태양의 모델은 사이즈가 두가지 인데요

85인치가 3850만원, 110인치가 약 1.8억..2억에 가깝네요.

VVVIP 대상으로만 제작판매하는 그런 제품이라고 해요

모델명은 삼성전자 UN110s9af  ..85인치는 모델명에 85가 들어갈듯.

 

티비 사이즈도 경악스럽게 컸지만, 그 큰 TV가 전혀 안크게 느껴지는

빅뱅 거실 사이즈 수준.. 몇평이려나요? 50평 60평 정도보다 훨 클것 같고요..

위치가 마포의 주상복합 아파트 라고 하는데 완전 럭셔리한게 느껴지는..

 

찾아보니 마포 서교동 메세나폴리스 라고 하고요. 빅뱅 태양 말고도

YG 사장인 양현석, 박수홍, 송지효, 강용석 등의 연예인과 유명인들이 살고있다고해요

그거말고도 한남동 유엔빌리지 빌라도 갖고있다고 하는데 그건 잘 모르겟음

아님 사진속 장소가 유엔빌리지 일수도? 헷갈립니다 ㅋㅋ

 

참고로 빅뱅 탑, 신민아, 싸이, 엄정화, 김태희도 한남동 유엔빌리지 라고 하죠

가격은 42억 5천만원에 구매했다고 하는데 아마 지금은 더 올랐을듯..

뭐 가격하고 사이즈, 럭셔리함을 떼어놓고 보더라도 빅뱅 태양 집 그리고 태양의 사생활들..

뭔가 여유롭고.. 그러면서 사람냄새나고.. 의외로 친근한 느낌도 있떠라구요

 

나혼자산다 태양 방영분이 기대되는 이유가 여기에 또있네요

평소 옷 잘입는 스타일리시한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태양의 옷방..

옷들과 구두, 악세사리등이 엄청나네요 ㅎㅎ

 

[이시우] - 지드래곤 표절, 새앨범" 권지용 intro"와 Kyle의 iSpy 유사 의혹

[이시우] - 지드래곤 턱 성형? 샤넬쇼 부채로 얼굴 가리고.. 보형물 or 필러

[이시우] - 빅뱅 탑 최승현 형량? 대마초 같이핀 한서희 징역3년 집행유예4년 판결,

[이시우] - 탑 엄마,"의식회복, 상태 좋아졌다" 대마초&수면제 이후 빅뱅은..

[이시우] - 승리 인스타그램, 탑 대마초 잡혀갈때 승리 라면가게 홍보..불화?

[이시우] - 빅뱅 탑 군대, 의무경찰 쫓겨나.. 싸이처럼 군대2번 or 전과 군면제?

[이시우] - 한서희 인스타그램 "존나껴안고 뽀뽀함 오빠들이랑" 빅뱅 탑 암시?

[이시우] - 김재중 인스타그램 집공개, 어마무시..재산이 얼마임? 건물 있나?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