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써니 집 27억? 숙소 독립후 서울숲 트리마제 (너에게 나를 보낸다)

 

 

 

제시카 탈퇴 이후로 태연, 써니, 티파니, 효연, 유리,

수영, 윤아, 서현 이렇게 8인 체제를 유지했던 소녀시대. 하지만 최근

서현 티파니 수영이 재계약을 거부하면서 사실상 소녀시대를 탈퇴하게 되었죠?

그러면서 태연 써니 효연 유리 윤아 이렇게 5인체제로 돌아가게 된 소녀시대..

그런 와중에 최근 써니가 소녀시대 숙소에서 나와서 독립을 했다고 하는 소식이 전해지네요.

 

 

2007년에 데뷔후 숨막히는 10년을 달려왔던 소녀시대.

올해 여름에 홀리데이 나잇 앨범을 발표하고 짧은 국내 활동을 하기도 했었죠

사실상 이제는 예전처럼 완전체 모습을 보기 힘들것 같기도하고 전체 활동 위주보다는

개개인의 개인 활동이 위주가 될것 같은데요 써니의 숙소에서의 독립 역시 그때문인걸로 보여요

근데 써니집.. 너에게 나를 보낸다 티저 영상에서 나온거 보니.. 와..엄청 전망 뷰 좋던데요?

 

 

여기가 바로 써니의 집. 소시 독립하고 사는만큼 소녀시대 하면서

돈 많이 번걸로 아주 좋은 집을 산것 같은데요. 전세아니고 월세 아니고 자가랍니다

136 ㎡으로 , 서울숲 트리마제 56평형이라고 하네요.

 

 

[스폰서링크]

 

참고로 서울숲 트리마제는 럭셔리 아파트의 대표로.. 조식도 주고 (!)

가격은.. 어마무시하네요 27억 이상이고 위치에 딸라서 조금씩 달라요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위치인만큼 그정도 가격은 당연한거겠죠

 

 

 

특히 방에 비해서 거실이 엄청 넓은 구조가 엄청 특이한 소시 써니 집 ..

집도 특이하지만 조식 포함해서 서비스도 엄청 좋고요.  써니외에도

다양한 아이돌들이 서울숲 트리마제에 거주중이라고 하네요.

 

연예인 아파트 트리마제 입성에 성공한 써니의 독립기 ~

더 자세한 내용은 "인생 교환 리얼리티 너에게 나를 보낸다" 이걸 봐야 알듯 싶은데..

외로운밤 족발에 혼술을 즐기면서 소녀시대 윤아에게 영상통화를 걸기도 했던 써니..

 

 

[스폰서 링크]

써니는 피부화장 정도 한것 같구요 거의 쌩얼? 느낌이더라구요

그리고 약간 부은건지 살이찐건지 빵실한 볼살이 귀여웠어요

글구 윤아는... 써니도 말했지만 진짜 너무 이뻤음 ㅋㅋ

너무 이뻐서 짜증난다고 전화끊자고 함 써니가 ㅋㅋ

 

"너는 전화기 화면으로도 이쁘냐, 화장했어? 개이뻐" 라고 하던 써니 ㅋㅋㅋㅋ

윤아는 "비비는 발랐어" 라고 하더라구요. 써니가 족발 많이 남았다고

자꾸 윤아 꼬셨는데..윤아가 스케줄이 많아서 못간다고 거절하더라는 ㅋㅋ

윤아랑 순규 사이 엄청 좋고 편안해하는게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암튼 써니 집 트리마제 거실이 전면 유리 통유리라서 엄청 특이하던데요

거기다가 곡선 모양의 구조인것도 신기하고.. 걸스데이 유라도 거기 사는데

유라랑 써니 친목 볼수있으려나요? ㅎㅎ

 

[이시우] - 소녀시대 해체? 5인 재계약, 원더걸스 투애니원 2세대 걸그룹의 몰락

[이시우] - 엑소 백현 인스타그램 "태연아 루머 믿지마" 열애설 해명?

[이시우] - 백현 태연 재결합? 럽스타그램 이어폰 증거, "태연아 ~" 하더니

[이시우] - 소녀시대 재계약 NO? 티파니 재계약 거부 미국 유학 .. 탈퇴 or 해체

[이시우] - 초인가족 제시카 크리스탈 저격, 고인 정수연 납골당 방문객 정수정

[이시우] - 소녀시대 써니 느금마 욕설 패드립 논란, 리니지 레볼루션 하더니..

[이시우] - 태연 타투 또? 손가락에 Fine 소녀시대 태연 문신 (타투 뜻 정리)

[이시우] - 소녀시대 수영 화보, 조혜련 옥주현 닮은꼴 메이크업포에버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