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설현 졸업앨범 사진, 초딩 졸사부터 중학교 고등학교 살빼기전 까지

 

 

 

2012년 AOA로 데뷔해 현재는 CF스타, 대세중의 대세로 거듭난 설현 -

한 아이돌 그룹 걸그룹의 에이스가 솔로로 성공하게 되는 예를 들 때

수지와 함께 설현의 케이스도 늘 빠지지않고 오르내리는 듯 해요 .

데뷔로 5년차를 맞이한 설현은 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 인데요

그런 설현의 졸업사진 졸사들이 최근에 전부 공개가 되어 화제가 되고 있네요.

 

먼저.. 초등학교 시절의 설현 졸업앨범 사진 졸사..

아마도 지금으로부터 약 십수년 전이겠죠? 2천년대 초반일것 같은데요

그당시는 울프컷, 샤기컷이 대 유행했죠.. 이준기 머리로 유명했던 그당시.ㅋㅋ

참고로 설현은 까치울 초등학교를 졸업했따는..

 

초딩때를 거쳐 중학생 졸업사진도 공개가 된 설현. 이때도 눈이 크고 똘망똘망

이목구비가 이미 완성형이였네요. 얼굴도 엄청 뽀얀것 같구요

설현이 피부가 좀 까맣고 어두운 편인데, 어릴때는 흰 편이었던 것 같으네요

 

 

[스폰서링크]

참고로 설현이 나온 중학교는 성곡 중학교 출신..

왠지 선생님 말 잘듣고 수업 열심히 잘 듣는 모범생이었을것 같아요 ㅋㅋ

 

확실히 졸업사진 졸사를 보면 얼굴의 변천사가 나오는데요

설현 같은 경우는 성형수술 안했다고 하더니 어느정도는 맞는말 같아요

물론 연예인이니까 간단한 시술이나 피부관리는 받겠지만 모태 미인 맞는듯..

참고로 성곡중학교 졸업 이후에는 경기 예술 고등학교, 경기예고 연극영화과에 진학,

경기예고를 졸업했다고해요 대학은 가지않은듯 ~ 솔직히 연예인이나 아이돌들

요즘은 굳이 대학에 진학하지 않는 추새이죠 ㅎㅎ

 

 

[스폰서링크]

 

요건 아마 고등학교때 모습같에요 설현은 어쩜 이름도 설현..

본명도 이쁘죠 예명일줄 알았는데 원래 이름이 김설현 이었네요

중학교 시절을 거쳐 고등학교 시절은 조금 살이 찐것 같은데요

데뷔를 20살에 했으니 아마 고등학교 시절은 연습생이었을것 같네요

과거 청담 뭐시기 리얼리티 할때 생각나네요 그때 살안뺀다고 엄청 구박들었던..

솔직히 살쪘을때도 엄청 이쁘지만 살빠진 지금은 넘사벽으로 이쁘니..

 

그리고 가장 최근의 모습에 가까운 설현 증명사진 증사..

미모에 부침이 없이 꾸준히 이쁘기만 하네요 ㅋㅋ설현은 진짜

자연스럽게 수수하게 예쁜게 잇는것 같아요 그리고 피지컬, 몸매도 넘 좋고..

 

[이시우] - aoa 초아 연예계 은퇴? 남친 이석진 대표 결혼식후 남편으로?

[이시우] - AOA 지민 얼굴 변화, 성형수술? 정가은 닮은꼴 최근 사진

[이시우] - 지코 인스타그램 "설현 재결합 NO!" 해명, 지코 무개념 인성 논란

[이시우] - 설현 인스타그램, 집에 지코 신발? 재결합 or 위장이별,,디스패치 이후

[이시우] - aoa 초아 설현 싸움, 잠적 탈퇴 이유는 이석진 아닌 수입 정산 때문?

[이시우] - aoa 초아 까르띠에 커플링, 남친 나진 이석진 건물 재력ㄷㄷ 탈퇴 이유

[이시우] - 베리굿 조현 "트와이스 못생겼데요~ " 브이앱 말실수 망언 인성 논란

[이시우] - AOA 지민 골반뽕? 초아 가슴 뽕 에이오에이 몸매의 진실

[이시우] - aoa 찬미 미용실, 비행청소년 집합소..익스큐즈미? 찬미 엄마 이혼 후..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