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연습생 태연 여동생 사진! 태연과 9살차 늦둥이 친동생

 

 

 

sm에서 가장 성공한 걸그룹을 꼽으라면 역시 소녀시대겠죠?

현재 트와이스나 씨스타 러블리즈 등등 다양한 2세대 3세대 4세대

새로운 걸그룹들이 치고 올라오고 있지만..

여전히 건재하고, 또 음원파워도 굉장한 소녀시대의 리더 태연..

rain 이후로 또 솔로 앨범 낸다고 하던데 이번엔 딘이랑 함께한다고하죠?

소식 찾다보니까 소녀시대 태연 친동생 사진이 있어서 가져와봤어요.

 

일반인인가 했는데 sm 연습생 신분이라고 하는 태연.

제시카 크리스탈 제크 자매도 sm 정자매로 정말 인기많았는데요

제시카가 탈퇴만 안했어도 정자매는 음반도 나왔을 거라고 하죠.

 

 

중간에 sm 연습생 나갔다는 말도 들었던거 같은데..

태연을 닮아서 그런지 태연 여동생 미모도 장난아닌거 같아요.

언니가 상큼하면서 새침하게 생겼다면

태연 동생은 순둥순둥한 느낌? ㅋㅋ

태연 오빠 있는건 알았는데..

태연 여동생 있는건 처음 알았다는 ㅋㅋ

태연 오빠 김지웅은 88년생으로 연년생

태연 여동생은 98년생으로 무려 9살 차이..

 

 

 

완전 늦둥이 동생 막내라서 이쁨 많이 받았을듯해요.

팬들 사이에서는 징구,탱구,항구라고 부른다고하네요 ㅋㅋ

태연이 연습생시절 더원에게 트레이닝 받고 데뷔했는데..

동생도 sm에서 트레이닝하면..태연 닮아서 노래 잘하려나요?

태연은 데뷔전부터 노래잘하는 연습생으로 유명했거든요.

아무래도 언니가 너무 유명하다보니 부담도 될거같아요.

지코형 우태운도 그렇고 ..ㅎㅎ 형제자매가 한쪽이 너무 잘나가면..

태연 여동생 본명은 김하연 !

태연 하연 돌림자 연자 쓰는듯..

태연 오빠 김지웅이 올린 글이나 사진같은거보면..

연년생이라 싸우기도 많이 싸우고 티격태격한거 같은데요

그래도 오빠와 여동생이 끔찍하게 아끼고 사랑하는 모습이 보이더라구요.

 

89년생 태연이 2007년에 19살로 데뷔를 햇는데..

태연 여동생은 98년생으로 올해 19살.

98년생 데뷔한 아이돌들도 많은데 태연 여동생은 언제 데뷔하려나요?

레드벨벳 엑소 NCT ..다음은 여자 걸그룹일거같긴 하거든요.

소녀시대도 제시카 빠지고 8인체제라서.. 저물어가는중이고..

2016/06/21 - 비투비 정일훈 된장남 논란, 구찌 쇼핑사진 인스타그램에 인증

2016/06/18 - 용감한 기자들 가슴수술 누구? 쉴때도 바쁜 예능대세

2016/06/16 - 수지 가족 & 아빠 배완영 의외의 태권도 경력

2016/06/12 - 이상민 시계 파텍필립? ㅋㅋ 국민시계 카시오..

2016/06/10 - 용감한 기자들 끝없는 욕심 우리오빠의 소금본색, B군 누구?

2016/06/10 - 1위 소상소감중 비매너 시선강탈중인 아이돌 모음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