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세윤 아내 치어리더, 먼저 대시? 냉장고를 부탁해 먹방한 맛있는 녀석들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 FNC 소속의 개그맨 문세윤.

맛있는녀석들이 흥하면서 유민상 김준형 김민경과 함께

막둥이 문세윤 역시 잘먹는 모습 복스러운 모습으로 큰 사랑 받은바 있지요?

잘먹기도 하고 잘먹고 잘 알아서 문선생이라고 불리고 치킨발골쇼 같은건 큰 화제가 되기도 했고 ㅋㅋ

 

그런 문세윤이 최근 냉장고를 부탁해 냉부해에 출연해서 문세윤 아내 되는

김하나 씨에 대한 이야기도 풀었는데요. 아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문세윤 아내 김하나 씨는 LG 트윈스 치어리더 팀장이었다는거.  즉 치어걸 출신 ㅎㅎ

나이는 36살이지만 결혼을 20대 후반에 해서 빨리 한편인 문세윤

요즘은 30대 중반에 결혼식을 많이 하다보니 20대에 하면 빠른편이죠

그래서 아내 김하나 씨와는 벌써 결혼이 9년차라고 해요..

 

[스폰서광고]

문세윤이 유민상보다 동생인데 결혼을 먼저한 ㅋㅋ 근데 너무 어릴때

결혼하다보니 아무것도 가진게 없을때 결혼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아내와의 금슬이 좋다보니 이런저런 어려움도 다 극복하고 잘 살아온듯..

 

그런가 하면.. 아내가 미모의 치어리더 출신인데 도대체 어떻게

결혼하게 된거냐 하는 질문도 나온 문세윤 ..

 

알고보니 아내가 먼저 문세윤에게 미니홈피 일촌신청을 했고..

그러면서 도토리 주고받고 하다가 마음까지 주고받게 된 케이스라고 ㅋㅋ

 

[스폰서광고]

"저는 유민상 씨처럼 먼저 대시한 적이 없습니다" 라는 문세윤 ㅋㅋ

이날 문세윤 유민상이 맹활약 해서 그런가, 5주만에 최고 시청률 돌파햇더라구요

종편에서 2위, 비 지상파에서도 2위..

공복이 없어서 위내시경도 불가능 하다는 문세윤..ㅋ.ㅋ.ㅋ.ㅋ

끊임없이 먹고.. 쉬지않고 먹고.. 엄청나게 먹고..

맛있는 녀석들에서 가장 많이 먹었던게 청국장 11인분에 공깃밥 13공기라고 하죠.

근데 카메라 꺼지고 19공기를 먹어서 더 놀라운..ㅋㅋ

어찌보면 냉장고를 부탁해 냉부랑 가장 잘 어울리는 게스트가

바로 유민상 문세윤같은 먹방 어벤저스가 아닐까 싶더라구요 ㅋㅋ

게다가 아내 김하나 씨 이야기까지 들어서 더더욱 방송이 꿀잼이었네요

김하나 씨와는 결혼 9년차에 7살 4살 두 아이까지 있다고 하니 알콩달콩 잘 지내고 있는듯..

 

[이시우] - 유민상 아파트, 7년전 여친의 흔적.. 아내 이수지 질투

[이시우] - kbs연예대상 유민상의 스케치북, 후배위하는 선배 주차비 드립

[이시우] - 신동진 아나운서 "김성주 원망스럽다" 저격, mbc 파업 망친 장본인

[이시우] - 김성주 하차 빗발..오상진 아나운서 파업과 비교, 김성주 누나 김윤덕

[이시우] - 차오루 백종원 푸드트럭, 진정성 논란 "굶어죽는다" 피에스타 수입 정산 얼마길래

[이시우] - 장수원 여자친구, 젝키 팬 개나리 저격 글 인스타그램에..

[이시우] - 유호진PD 김주혁 발인, 레이먼킴 이연복 1박2일 출연진에게 연락돌린 가재피디

[이시우] - 양현석 믹스나인 독설, 김소리 나이 지적에 소아성애 페도필리아 인성 논란

[이시우] - 스텔라 손해배상 청구 소송, 화장품 모델중 경쟁사 제품 인스타그램에 홍보..

프리스틴 로아 김민경 과거사진 유출, 술집에서 남자와..좀 놀았네

 

 

 

 

요즘은 연예인 아이돌이 되면 막대한 부와 건물주, 명예 등등 팔자가 바뀌기 때문에

너나없이 아이돌로 데뷔하는 추세인데요. 그런만큼 아이돌에 대한 인성, 과거에 대한 검증 역시

전에없이 점점 강화되는 추세인듯해요. 왕따를 시켰거나 양아치 일진 논란 있음

대체로 퇴출되거나.. 출연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는 경우도 많지요.

 

 

그런 가운데, 최근 데뷔를 한 플레디스의 걸그룹 프리스틴(플레디스걸즈)의 멤버인

김민경 과거사진이 공개되면서 파장이 생기고 있더라구요.

중간에 있는 단발머리가 김민경 이라고 하네요.

 

어릴적부터 참 예뻤던 김민경. 활동명은 로아로 예명을 쓰는데요

나이는 1997년생으로 21세. 문제는 저 술집에서 술먹는 사진이 미성년자 때 라는거지요..

게다가 사진속의 남성은 누구인가요 나이가 들어보이는데..

 

그러면서 원조교제 아니냐 라는 말이 나왔는데 그런건 아니고,

남자친구도 아니고, 호프집 사장님이라고 해요.

16~17살에 술집에서 아저씨와 같이 사진을 찍어서 논란이 된거죠.

 

김민경의 술집 사진은 아직 플레디스 소속사 측에서 이렇다할 피드백이 없는데요..

플레디스의 프리스틴이 프로듀스101때 주결경을 비롯 은우, 임나영 등등

비주얼 좋고 매력쩌는 멤버들이 많은데.. 하필 로아 김민경 과거 사진이 유출되서..

 

김민경은 개원중학교를 거쳐서 경기 여자고등학교, 한국예술고등학교를 졸업,

현재는 동덕여대 방송연예과 재학중인 상태..  고등학교때 술먹은건 의견이 갈리고있어요..

 

술담배는 작은 일탈이다. 좋은건 아니지만 많이들 하는것이다.

학교폭력이나 일진, 왕따 아니면 그래도 괜찮다. 라는 긍정적인 의견도 있지만

고삐리 미자가 남자 무릎에서 술먹는게 잘했다는거냐? 라는 비난, 부정적 의견도 많고요..

 

아이돌, 걸그룹 보이그룹 멤버들의 인성이나 비행, 일탈에 대해서

이렇다할 명확한 기준, 제시선이 없다보니.. 어떤 멤버는 괜찮고 어떤 멤버는 퇴출당하고..

엑소 백현 애프터스쿨 나나 역시 과거사진이 꽤나왔죠. 공교롭게도 나나는 같은 소속사 선배출신이네요..

그리고 성형논란도 나오고 있어요. 참고로 왼쪽은 중학교 졸업사진, 오른쪽은 고등학교 졸업사진..

쌍커풀 수술은 한것 같지요 ? ㅎ

 

뭐 어찌되었건  플레디스 소속사 회사의 해명이 나오기까진..

섣부른 추측이나, 루머생성, 유포등은 하지않는게 좋겠지요.

플레디스와 로아 김민경은 차라리 솔직한 해명과 반성문(?) 만이

초반에 프리스틴 팬덤 이탈현상을 막을수있는 기회라고 봐요..

 

 

[이시우] - 프리스틴 정은우 과거, 프로듀스101 데뷔전 슈퍼스타k,보이스코리아

[이시우] - 세븐틴 인성, 밥줄 사건에 이어..팬레터,책 버리고 소속사 변명

[이시우] - 천우희 데뷔전 과거, 본드불고 외지인 맞장 뜨기전 어릴적 사진

[이시우] - 프리스틴 박시연 인성, 공감장애 소시오페스 플레디스 공주? no !

[이시우] - 김도연 치어리딩 동영상 움짤,ioi 데뷔전 충격 과거사진

[이시우] - 애프터스쿨 리지 차 보험료 600만원? 자동차 사고 할증 ㄷㄷ

[이시우] - 광주 서영대 간호학과,MT중 초코파이 빨리먹기 질식사..

  1. ? 2017.04.07 12:13 신고

    남자 무릎위에 앉은건 아닌데;; 착시현상...

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