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정채연 실신, 정글의법칙 70시간 공복..닥스훈트 별명에 다이어트 하다가

 

 

 아이돌들이 하는 스케줄 중 팬들이 가장 싫어하는 두가지를 꼽는다면

정글의 법칙과 아이돌 육상대회 아육대가 아닐런지요? 몸을 상하게 하고 제대로 못먹거나

제대로 자지 못하는등 극한의 상황에 처할때가 많아서 내가수 내 아이돌 아끼는 팬들에게는

어찌보면 눈의가시같은 프로그램이지요 물론 머글들에게 노출은 많이 되겠지만요

 

한때는 박보영 사건으로 조작 논란도 있었던 정법.. 하지만 그 뒤로 초심을 찾자는 컨셉으로

더 오지로, 더 험한곳으로, 더 극한의 곳으로 도전하면서 리얼하게 못먹고 고생하는걸 보여주면서

이제는 SBS의 간판 장수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는데요 이번에 프로듀스101 아이오아이 출신이자

다이아 걸그룹 멤버로 활동중인 정채연이 정글의법칙 녹화를 파타코니아 까지 갔다왔나 보더라구요.

그런데.. 가서 좋게좋게 다녀오길 바라는 팬들의 마음과는 다르게..

다이아 정채연이 정글에서 복통을 호소하며 실신하며 쓰러진 사건이 ㅜㅜ..

엊그제 16일 방송된 편이고요, 시종일관 밝은 정채연이 갑자기 배가 너무 아프다고 ㅜㅜ

 

[스폰서광고]

다른사람들은 배고파! 배고파! 하는데..정채연 혼자 배아파..라고 말하는거 보면

복통을 괘 오랜시간동안 억지로 참은것 같던 정채연..ㅜㅜ

 

알고보니.. 무려 70시간, 3일동안 아무것도 안먹었다는 정채연;; 세상에;;

끼니때 공복으로 밥 거르면 위액 나와서 속 다버리는데.. 그러다 위염되고

위경련 위궤양 위암으로 도지는거 시간문제거든요..

 

팀닥터도 정채연 배 이리저리 눌러보면서.. "음식물 못먹어서 통증이 유발된거다" 라는데요

파타코니아가 너무 오지라서 먹을것 식량을 구하지 못하다보니 70시간을 굶은거 같더라구요..

[스폰서광고]

 

결국 김병만이 "참지말고 베이스캠프 가서 회복하구와, 여기 있음 컨디션 안올라와" 하면서

베캠으로 정채연 보냄.. 정채연은 고심끝에 울먹울먹하면서 몸을 일으켜서

구부정한 몸으로 베이스캠프 가더라구요 눈물도 흘렸던거 같구.. 연신 죄송하다 죄송하다 고개 숙이면서..ㅜㅜ  

게다가 정채연 별명중에 닥스훈트 있잖아요..허리길고 팔다리 짧다고 생긴 별명..

혼술남녀 찍으면서 다리가 짧게 나와서 생긴 별명이에요..근데 다리 안짧아요

다만 허벅지 튀어나온 부분이라든지, 종아리에 비해 허벅지가 더 길다보니

실제 비율이나 길이보다 조금 더 짧게 나와서 그런 오해를 받은거죠..

 

 

이렇게 마른애가 살뺄데도 없는애가.. 허리길다고 다리 짧다고 하는 말에

다이어트 계속하다가.. 정법 가서 3일 못먹어놓으니 결국 실신하고 기절, 쓰러진거 같아요ㅠㅠ

참 정채연 같은 몸매도 다이어트 해야하는 아이돌 판.. 무섭고 비정하네요..ㅡ ㅠ

 

[이시우] - 주결경 프리스틴 탈퇴 후 중국행? 홈마 찍덕들 레스트, 클럽 사건때도 안하더니

[이시우] - 프로듀스101 윤희석, 연예계 떠나 젤리피쉬 연습생 계약 해지? 빅스 엔 닮은꼴

[이시우] - 전소미 술병 사진 이후, 김세정 나이공격 과거.. 전소미 인성 논란

[이시우] - 전소미 동생 에블린 "홍진경 입냄새 나" v앱 생방송중 폭탄발언

[이시우] - 다이아 은진 뽕 노출사고, 인성 태도 논란에 또?170503 연천 구석기축제

[이시우] - 다이아 v앱, 빅뱅 탑 최승현이? 강남경찰서 위문공연 갔다가...

[이시우] - 다이아 시즌그리팅, 로리타 포즈에 속살노출 로타작가였네

[이시우] - 기희현 과거사진, 다이아 데뷔전 남원 초등학교, 인하공전 졸사 +겨털 움짤

[이시우] - 다이아 정채연 목조르는 남자 .. 닥스훈트는 허리길이 몸매때문?

[이시우] - 다이아 멜빵춤 표절? 미스터포터 안무, 걸스데이 기대해랑 유사

주결경 프리스틴 탈퇴 후 중국행? 홈마 찍덕들 레스트, 클럽 사건때도 안하더니

 

 

 

 

프로듀스101을 통해서 얼굴과 이름을 알리고, 아이오아이에서 비주얼을 담당했던 주결경.

정채연 정소미 등등 예쁜 멤버들 많았찌만 주결경의 미모는 갠적으로 독보적이었다 생각하는데요

얼굴만 이쁜게 아니라 뭐든 열심히 하고, 또 발음도 너무 좋고 한국말도 넘 잘해서

처음에는 국적이 중국인이 아닌가? 하고 헷갈리기도 했던..

 

1998년생으로 올해로 20살이 된 주결경, 성인이 되면서 얼마전에 클럽 아레나 간 것 때문에

말도 많고.. 뭐 클럽 간것 자체가 문제가 아니라 "클럽 그런데 안가요"라는 발언을 한 뒤라서

팬들이 실망을 하기도 하고, 아직 신인인데 놀고 즐길때가 아닌데 갔다는 이유로도 실망을 많이했었죠

그런 주결경이 최근 심상찮은 소문이 돌고 있떠라구요.

 

현재 주결경 홈마 탑시드 상태보면 전부 REST 상태.. 홈마들이 왜 레스트를 건걸까요?

클럽 논란때도 레스트 안 걸었는데.. 클럽 논란보다 더 큰 무언가가 있는거겠죠?

 

[스폰서광고]

알아보니 요즘 프리스틴 활동보다 주결경 중국 활동을 더 많이 시키고 있다고 하는데요

표면적으로는 중국활동만 너무 우선시 해서 소속사에게 보이콧 의미다, 라고도 하지만..

 

사실 그보다 더 무서운 소문중 하나가 프리스틴 탈퇴 썰인데요..

주결경이 프리스틴 탈퇴하고 중국에 돌아간다..하는 소문이 돌고있어요.

원래 중국사람이니 중국 활동 하고싶은것도 이해가 가지만 ..어떨런지

 

사실 소문이긴해도 좀 무섭기도 한게, AOA 초아 탈퇴 전에도 초아 홈마들이

줄줄이 연이어 클로즈, 레스트 걸었거든요. 가장 현장에서 가깝고 스케줄 일거수 일투족을

따라다니고, 매일 얼굴을 보다시피하니 표정이나 기분에도 가장 민감하고요..

 

[스폰서광고]

그런 홈마들이 클로즈하는걸 보면서.. 그냥 중국 활동에 대한 불만인걸로 생각하고싶지만

만약에 주결경 프리스틴 탈퇴 썰이 사실이라면? 제발 사실이 아니길 바라는 마음뿐이네요  

실제로 엑소같은경우도 크리스, 루한, 타오 중국 멤버들이 3명이나 대거 탈퇴했죠

계약무효 소송을 내기도 했고.. 레이같은 경우는 중국 공작소 활동을 허가해주고

수익의 일부를 sm이 받아가는 방식으로 했다던데요. 예전 슈주 한경도 그렇고..

외국인 멤버가 있으면 그런 비둘기 리스크가 있는것 같긴해요.

 

어떤 홈마도 디시에 글 남기면서 "나빼고 다 레스트했다.

자기나라로 간다는 말때문에 다 레스트 걸고 나 혼자 남았는데 고민이다" 라고.. 했거든요

근데 그 홈마가 주결경 홈마라는 소문이 있어요. 뉴스는 안나도 내부적으로 그런 이야기가 도니까..

주결경 찍덕드 사이에서 도는 소문.. 진짜가 아니길 빌뿐..

 

 

[이시우] - 프리스틴 인성, 불화 논란 브이앱.. 클럽 양주 사건 후 정은우 강예빈

[이시우] - 아이틴걸즈 김도연 과거사진, ioi 때와 다른 충격적 과사

[이시우] - 프리스틴 로아 김민경 과거사진 유출, 술집에서 남자와..+졸업앨범 졸사

[이시우] - 프리스틴 정은우 과거, 프로듀스101 데뷔전 슈퍼스타k,보이스코리아

[이시우] - 프리스틴 박시연 인성, 공감장애 소시오페스 플레디스 공주? no !

[이시우] - 김도연 치어리딩 동영상 움짤,ioi 데뷔전 충격 과거사진

[이시우] - 주결경 사랑하자 발언, 엑소팬 발끈 "엑소 슬로건..사용하지마라"

[이시우] - 위키미키 매니저 스킨십 논란, 과거 아이오아이 김도연 붙덕 사생?

[이시우] - 김도연 언니 결혼식, 친언니 사진.. + 최유정과 축가 싸이 I luv it

[이시우] - 천우희 데뷔전 과거, 본드불고 외지인 맞장 뜨기전 어릴적 사진

전소미 술병 사진 이후, 김세정 나이공격 과거.. 전소미 인성 논란

 

 

 

 

엊그제 추석때 전소미 김소혜 최유정이 모임을 가졌다고 하죠?

최유정 집에서 모인 여자 셋이서 셀카를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렸는데

하필 사진속에 와인병 소주병 등등 술병이 찍혀서 미성년자 음주다 뭐다 난리가 났던..

전소미 최유정 김소혜 음주, 인스타그램 사진에 술병? 미성년자 소주..

자세한건 링크에서 보시는걸로 하고요.

 

여튼 전소미 음주 논란이 되니 이번에는 다른것도 이때다 싶어서 이야기가 나오더라구요

소미가 아무래도 나이가 어리다보니 생각도 아직은 어리다 싶을때가 있는데

해피투게더에서 했던 소미의 김세정 나이공격 역시 그런것 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기도 해요.

 

전소미는 김세정이 갈래머리를 하는걸 두고 "어떻게든 어려보이려고

자꾸 갈래머리를 한다"라면서 폭로성 공격을 했는데요

참고로 전소미 나이 : 17세, 김세정 나이 22세, 최유정 김소혜 나이 19세 입니다.

 

뭐..딱히 세정이도 나이공격 받을만큼 늙은 나이가 아니고 어린 나이인데

소미 입장에서는 상대적으로 더 나이가 있어보이게 느끼는건 사실이겠지만

어떻게보면 진짜 나이로 예민한 때가 아니니 소미입장에서도 가벼운 장난이었을거라 생각되네요

 

"동생들은 가만히 있는데 언니들이 자꾸 뭘 했어요"

"곰 귀 머리띠 같은거" 이야기를 하는데요 세정이는 굴욕이라면서 웃기만하고 ㅎㅎ

참고로 저 해피투게더 때 세정이는 21살이었어요 만으로 20살 ㅎㅎ

 

사실 짤만 보면 전소미 보다 김세정이 더 어려보이기도 한데 ㅎㅎ

글구 세정이가 양갈래 머리 잘 어울리기도 하고요.  글구 웃길려고 한 이야기이니까요

문제는 옆에있는 선배 걸스데이 유라 혜리는 김세정보다 나이가 더 많았다는 ㅎㅎ

 

이런걸 두고 전소미 나이부심 있는거 아니냐 하는 지적도 있었고요..

근데 아마 소미 주변에서 그런식으로 나이 후려치기를 하나봐요

소미 나잇대 어린애들은 주변사람들 말하는데로 필터없이 받아들여서 생각하기도 하니..

근데 예능인데 이정도 멘트 안하면 재미가 있을까요..

소미 발언 역시 재미있다고 한거고.. 소미가 세정이 멕일려고 그런것도 아니고요..

그냥 어린애가 연예계에서 무슨 소릴 들으면서 컸을까 이런 생각도 들어서 안쓰럽기도 하더라구요..

유라와 혜리 표정.. 소미 발언은 경솔했지만 솔직히 미성년자 음주 때문에 이야기 나오는거지

당시에도 크게 논란이 된것 같지는 않더라구요 그냥 작게 음? 소미 필터 좀 필요할듯 이정도 반응..

근데 요즘 100살 세대인데 25살 넘으면 꺾이니 뭐니 하는거 전 좀 듣기 싫더라구요

상대적으로 요즘의 30대 40대는 과거의 20대 정도라는 생각이..

 

[이시우] - 전소미 동생 에블린 "홍진경 입냄새 나" v앱 생방송중 폭탄발언

[이시우] - 김세정 쌍커풀 자작사건, 해투 "동창인척.. 쌍수 안했다" dc 인증

[이시우] - 업텐션 우신, ioi 전소미 성추행 가슴 터치? 더쇼 동영상 움짤 보니..

[이시우] - ioi 전소미 팬, 만점 성적표 인증! 수능 만점자 이영래 사진

[이시우] - 전소미 트와이스 합류, 결정적인 증거 & 반대하는 이유

[이시우] - 구구단 미나 다이어트, 56kg >45kg 몸매 비교! 성형수술 급 변화?

[이시우] - 위키미키 매니저 스킨십 논란, 과거 아이오아이 김도연 붙덕 사생?

[이시우] - 우주소녀 팬싸인회 만행, 바퀴벌레 투척 즐라탄 망언, 술 담배 음주흡연 까지?

[이시우] - 구구단 김세정 등근육, 의외의 몸매! 암벽등반으로 다진 팔씨름 소녀장사


 

 

  1. 2018.05.21 17:52 신고

    저년 남자들한테 꼬리 ♬♩♩치고 다닌다던데 ㅋㅋㅋㅋㅋㅋㅋ

2017학교드라마, 김세정, 김정현, 다시만난세계, 드라마 학교2017, 설인아, 세정, 수목드라마, 쌈마이웨이, 아버지가 이상해, 엽기적인 그녀, 왕은 사랑한다, 왕은 사랑한다 인물관계도, 조작, 지헤라, 하백의 신부, 학교, 학교 2017 대휘, 학교 등장인물, 학교1, 학교2, 학교2013, 학교2014, 학교2015, 학교2016, 학교2017, 학교2017 김세정, 학교2017 등장인물, 학교2017 시청률, 학교2017 작가, 학교3, 학교4, 학교5, 학교6, 학교7, 한주완, 후아유, 후아유 학교 2015

학교 2017, 김세정 연기력 논란보다 억지설정 문제! 성적순 급식?

 

 

 

1999년부터 시작해서 2002년, 2013년, 2015년 등등 명맥을 잃지않고 방영되는

청소년 드라마 시리즈 "학교". 2015때 이종혁 김우빈이 당시 센세이션을 일으키기도했죠?

많은 하이틴 스타들 청춘스타들이 출연했고 또 출연자들중 슈퍼스타가 된 케이스도 많은데요

이번에 학교 2017 이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시리즈가 시작했죠.

 

교사로는 한주완, 김응수, 박철민, 조미령, 이재용 민성욱 등이 출연하고..

학생으로는 프로듀스101 ioi 아이오아이의 김세정, 그리고 김정현 장동윤 설인아 한선화 등등..

그중에서는 아무래도 아이오아이 구구단 출신인 김세정이 제일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세정이가 배우가 아니고 아이돌이다보니 연기돌에 대한 편견으로

시작부터 김세정 연기력 두고 걱정이 많았는데.. 정작 드라마 뚜껑을 열어보니

세정이 연기력하고는 별개로 다른 이야기들로 더 논란이 되고 있더라구요.

 

일단 학교 7번째 시즌 드라마인 학교지만 그동안은 전작 호불호가 워낙에 강하긴 했어요

그러다보니 이번 학교 2017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일단 설정이 너무 강함;;

 

 

물론 드라마 자체의 재미를 위해서 약간의 MSG나 설정이 필요하긴 하지만

설정이 지나쳐서 현실성이 없다, 억지 판타지다 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잇는 학교..

 

김세정은 전교 280등 라은호 역할로 나오고.. 강민혁은 김세정이 짝사랑하는 종근오빠..

강민혁은 공부를 잘하고.. 김세정은 그런 강민혁과 CC 하고싶어서 한국대학교 진학을 꿈꾸는데요

 

근데 여기서 국어선생님 이재용은, 김세정 성적 석차가 낮다는 이유로 진학 못하게하고

라은호의 꿈을 무시하고 ..;; 어느 학교에서 이렇게 하나요 자기 소신껏 쓰는거지;;

 

 

그건 그렇다치고 밥먹을때 급식을 성적순으로 세우는거.. 현실적으로 가능한가요?ㅋㅋㅋ

애들 배고프고 바쁘고 시간 짧은데 언제 성적확인해서 줄세웤ㅋㅋㅋㅋ 전교1등이

급식 1등으로 먹고 꼴찌는 급식도 제일 마지막으로 먹고 ㅋㅋ 프로듀스101도 아니곸ㅋㅋㅋㅋ

 

그거말고도 전체성적표를 학교에 붙여놓고 모든이가 보게하는등 사생활 침해 프라이버시 문제..

학교에서 학생들을 이름아닌 등급으로 부르는등.. 뭐 우리나라 입시위주 무한경쟁을

신랄하게 비판하고자 하는 의도는 있었겠지만 요즘시대에 80년대도 아니고 ..

그러다보니 학교2017 흥행을 두고 비관적 시선이 많네요. 공감 포인트가 너무 없다고..

2013이랑 후아유 때보다 더 심하다는 댓글들도 보이네요..

 

[이시우] - 구구단 김세정 등근육, 의외의 몸매! 암벽등반으로 다진 팔씨름 소녀장사

[이시우] - 우주소녀 설아, 물고포증 있는데 억지 잠수.. 눈물 오열 우주 like 소녀

[이시우] - 한끼줍쇼 민폐 논란, 고시원 반강제 식사 요청에 사생활 침해까지..

[이시우] - 유병재 예정화 저격 "내눈썹어딨니? 답정너 SNS 디스" 비정상회담

[이시우] - 전소미 동생 에블린 "홍진경 입냄새 나" v앱 생방송중 폭탄발언

[이시우] - 김세정 쌍커풀 자작사건, 해투 "동창인척.. 쌍수 안했다" dc 인증

[이시우] - 오세정 사바나캣 가격 3천만원? 일본에서 삵, 표범 키우는줄 ㄷㄷ

[이시우] - 다이아 멜빵춤 표절? 미스터포터 안무, 걸스데이 기대해랑 유사

[이시우] - 구구단 김세정 화보 "조선희가 똥을 줬네" 아이오아이 팬들 분노

[이시우] - 구구단 표절 논란 총정리 ] 트와이스, 노기자카, 인사법 까지!

[이시우] - IOI 브이앱 조작 ] v앱 하트 좋아요수 2억, 엑소 방탄도 못했는데?

'관련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상수 음주운전(정상수 차 뉴클릭) 고의로 정면충돌에 또 일반인 폭행  (0) 2017.07.19
서하준 몸캠 논란 "누가봐도 나다" 동영상 해명! 비디오스타  (0) 2017.07.19
공유 공효진 열애설? 공유 홍콩팬미팅에 공효진이 온 이유, 13년 우정  (0) 2017.07.19
옥소리 남편 이탈리아셰프, 외도로 이혼? "결혼한적없다" 발뺌  (0) 2017.07.18
아는형님 레드벨벳 예리"난 엄마 없으니까!" 편부모 한부모 희화화 논란  (3) 2017.07.18
학교 2017, 김세정 연기력 논란보다 억지설정 문제! 성적순 급식?  (0) 2017.07.18
엘리스 벨라, 워너원 라이관린 발음 조롱 논란! 인종차별 성대모사?  (0) 2017.07.17
쇼미더머니 표절한 중국 "더랩오브차이나" 엑소 크리스 우이판이 심사위원?  (0) 2017.07.17
구구단 김세정 등근육, 의외의 몸매! 암벽등반으로 다진 팔씨름 소녀장사  (0) 2017.07.15
아이돌학교 박지원 과거, 식스틴 이후 성형수술 or 다이어트? 달라진 미모!  (0) 2017.07.15
군주 엘 거북목 아니다! 엘 자세는 가짜왕 연기때문..인피니트 김명수 해명  (0) 2017.07.15
ioi, 구구단, 김세정, 김세정 cf, 김세정 갤러리, 김세정 고등학교, 김세정 고화질 사진, 김세정 근육, 김세정 꽃길, 김세정 나이, 김세정 노래, 김세정 대학교, 김세정 등근육, 김세정 립스틱, 김세정 몸매, 김세정 아버지, 김세정 차은우, 김세정 천사빗, 김세정 키, 김세정 팔씨름, 김세정 학교, 김세정 학력, 김정현, 김청하, 장동윤, 주먹쥐고 뱃고동, 차은우, 탱글엔젤 천사빗, 학교, 학교2017
구구단 김세정 등근육, 의외의 몸매! 암벽등반으로 다진 팔씨름 소녀장사

 

 

 

 

1996년생으로 올해나이 23세, 작년 2016년 프로듀스101을 통해서 ioi로 데뷔후,

아이오하이 외에도 구구단으로 활동중인 걸그룹 아이돌 김세정 !

프듀때부터 서글서글한 눈웃음과 아재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의 털털하고 좋은성격

그리고 명불허전 비교불가 시원한 가창력까지.. 김세정의 매력에 빠진 팬들이 어마무시한데요

눈웃음 외에도 세정이가 유명한게 바로 몸매이지요.

 

 

김세정 몸매..보통 여자 걸그룹 아이돌에게 몸매 하면 S라인때문에 유명하거나

혹은 약간 체지방이 있는 후덕한 스타일? 육감적인 몸매인 돌들이 몸매로 유명한데요

아이러니 하게도 세정이는 근육질로 유명하죠 ㅋㅋㅋ 성난 등근육 ..ㅋㅋ

 

 

화제가 되었던 김세정 등근육 움짤 보고 가시죠..

아마 여자 돌들 중에서는 몸매, 근육으로는 김세정이 독보적일듯 한데요..

 

 

더 놀라운건 김세정 몸무게.. 165cm에 50kg 인데 사기적으로 말랐거든요

33 싸이즈가 딱 맞다고 하는데 체지방이 거의 없다시피 할거라고..

거의 여자 김종국 급의 몸매와 체지방량, 근육량이라고 보시면 될듯하네요.

 

 

뭐 등근육 외에도.. 복근도 엄청난데요. 취미중에 암벽등반이 있다고 들었던것 같아요

아육대 때 정은지 ,전현무가 김세정 근육 보고 놀라기도 했죠

사실 여자몸에 등근육이 있다는 자체가 엄청난거기도 하죠?

 

 

실제로 각종 팔씨름 등을 하면서... 그 세기로 유명한 시스타 멤버들

보라 다솜 효린 소유를 다 박살내고, 구구단 미나등 같은 그룹 멤버도 박살내고 ~

 

배성재 아나운서 조충현 걸스데이 유라 혜리 EXID 하니 그리고 박명수까지..

팔씨름 강자로 소녀장사 괴력소녀 캐릭터까지 생겨버린 김세정 ㅋㅋ

팔씨름 말고도 허벅지 씨름도 잘하더라구요 ㅋㅋ 데프콘이랑 김준현도 어부바로 업고 했으니..

 

사장이 운동좀 그만하고 근육도 그만키우라고 충고했다고 하던데 ㅋㅋ

근데 김세정 몸매 너무 이쁘지 않나요? 암벽등반 좋아하는것조차 갭모에 포인트..

글구 늘 이쁘게 웃고있지만 가정사가 어려웠고..그래서 힘든거 티안내려고 늘 웃고있는것도..

웃는게 이뻐서 좋긴한데, 힘든거 숨기려고하고 늘 웃으려고만 하는건 좀 슬프더라구요..

 

 

적토마 갓세정 퀸세정의 삼두근, 전완근 근육 감상하고 가셔요 ㅎㅎ

진ㅉ ㅏ멋지지 않나요? 너무 많아서 문제라고 하는 분들도 있지만..

자기관리 안하고 살찐거보다는 빡세게해서 근육이 많은게 오히려 더 나은듯..

 

[이시우] - 김세정 쌍커풀 자작사건, 해투 "동창인척.. 쌍수 안했다" dc 인증

[이시우] - 오세정 사바나캣 가격 3천만원? 일본에서 삵, 표범 키우는줄 ㄷㄷ

[이시우] - 우주소녀 설아, 물고포증 있는데 억지 잠수.. 눈물 오열 우주 like 소녀

[이시우] - 전소미 동생 에블린 "홍진경 입냄새 나" v앱 생방송중 폭탄발언

[이시우] - 아이틴걸즈 김도연 과거사진, ioi 때와 다른 충격적 과사

[이시우] - 한끼줍쇼 민폐 논란, 고시원 반강제 식사 요청에 사생활 침해까지..

[이시우] - 다이아 멜빵춤 표절? 미스터포터 안무, 걸스데이 기대해랑 유사

[이시우] - 우주소녀 인성, 다른가수에게 싸인CD받고 중고판매 & 버림 ?

[이시우] - 구구단 김세정 화보 "조선희가 똥을 줬네" 아이오아이 팬들 분노

[이시우] - 우주소녀 천연기념물 훼손? 촬영허가 금지 신두리 해안사구에서..

 

'관련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옥소리 남편 이탈리아셰프, 외도로 이혼? "결혼한적없다" 발뺌  (0) 2017.07.18
아는형님 레드벨벳 예리"난 엄마 없으니까!" 편부모 한부모 희화화 논란  (3) 2017.07.18
학교 2017, 김세정 연기력 논란보다 억지설정 문제! 성적순 급식?  (0) 2017.07.18
엘리스 벨라, 워너원 라이관린 발음 조롱 논란! 인종차별 성대모사?  (0) 2017.07.17
쇼미더머니 표절한 중국 "더랩오브차이나" 엑소 크리스 우이판이 심사위원?  (0) 2017.07.17
구구단 김세정 등근육, 의외의 몸매! 암벽등반으로 다진 팔씨름 소녀장사  (0) 2017.07.15
아이돌학교 박지원 과거, 식스틴 이후 성형수술 or 다이어트? 달라진 미모!  (0) 2017.07.15
군주 엘 거북목 아니다! 엘 자세는 가짜왕 연기때문..인피니트 김명수 해명  (0) 2017.07.15
빈지노 군대 입대, 여친 스테파니 미초바 이혼녀? 외국인 고무신  (0) 2017.07.14
유이 강남 열애설, 정글의법칙 후 3개월차 커플! 디스패치 증거 사진  (0) 2017.07.14
김새롬 인스타그램 김정민 응원 "커피스미스" 전남편 이찬오는 김희선 송혜교와..  (0) 2017.07.14
권은빈, 김라엘, 김새론, 김세정, 김숙, 김정우, 김형석, 더쇼 mc, 레지나표, 방귀, 빅토리아시크릿, 섹시쿠키, 소미, 소미 에블린, 속옷브랜드, 솔브, 슬립온, 아이오아이, 애블린,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언니쓰, 언니쓰 도시락, 언니쓰 랩, 에르메스 에블린, 에메필, 에블린, 에블린 4월 신상, 에블린 가터벨트, 에블린 매장, 에블린 브라, 에블린 브라렛, 에블린 소미, 에블린 속옷, 에블린 속옷세트, 에블린 속옷추천, 에블린 울트라푸쉬, 에블린 울트라푸쉬 사이즈, 에블린 잠옷, 여성속옷브랜드, 영화 국제시장 전소미, 원더브라, 전소미, 전소미 나이, 전소미 동생, 전소미 동생 나이, 전소미 아버지, 전소미 언니들의 슬램덩크, 전소미 에블린, 전소미 인스타그램, 전소미 키, 전소민, 전소민 윤현민, 전에블린, 정소민, 정채연, 존예보스, 주결경, 최유정, 트와이스 소미, 한채영, 한채영 나이, 한채영 다이어트, 한채영 홍진영, 혼혈, 홍진경 개그맨, 홍진경 나이, 홍진경 남편, 홍진경 더김치, 홍진경 모델, 홍진경 모델시절, 홍진경 조울증, 홍진경 키, 홍진영, 홍진영 몸매

전소미 동생 에블린 "홍징경 입냄새 나" v앱 생방송중 폭탄발언

 

 

 

프로듀스101에서 jyp 연습생으로 출연, ioi 멤버로 데뷔까지 성공한 전소미.

다들 아시겠지만 전소미는 네덜란드인 아빠와 한국인 엄마 사이에 태어난 혼혈이지요~

전소미 뿐 아니라 전소미 여동생인 에블린 역시 소미 미니미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있는데

최근 에블린이 어린 나이에 아무생각없이 한말로 논란이 되고있네요 ㅎ

 

현재 전소미는 kbs2 예능인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언슬2에 출연중인데요..

언니쓰 뮤직비디오 촬영을 하는 현장에 전소미 동생 에블린도 나타난것.

김숙이 "소미 동생 에블린이 놀러왔어요"라고 소개를 하는데요..

 

 

이 mv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네이버 브이앱, v앱을 통해서 생중계가 되었어요.

그러다보니 브이앱 생방송에 소미동생 에블린 역시 공개가 된것이지요

 

 

처음에는 수줍어서 세트장 뒤로 도망가던 에블린..

하지만 나중에는 전소미와 에블린 자매끼리 "맞지" 안무를 보여주기도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보여주기도 하는데요.

 

 

그런데.. 언슬의 멤버인 홍진경과 에블린이 마주했을때..

에블린이 "입냄새 난다"라는 발언을 생방송 중에 해버림..ㅋㅋ

홍진경 완전 당황하고 "거짓말하지마, 사람들이 오해해" 라면서 ..ㅋㅋ

 

 

홍진경은 재차 애블린에게 "진짜야?"라고 묻고

"장난이었어요라고 한번만 이야기해줘, 농담이었다고 해줘"라고 사정을 하고요

결국 에블린은 "미안해요. 오해에요" 라고 답을 하더라구요.

 

그렇게 장난이 마무리되고 홍진경이 "이모가 맛있는거 사줄게"라면서

전소미 동생 에블린을 안아주더라구요"

 

 

근데 장난이라고는 했지만 에블린이 "진짜 냄새나"라고 한거보면

홍진경 입냄새는 실화인걸로..레알인걸로? ㅎㅎ 이렇게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끝나면 좋았겠지만..

방송 끝나고나서 에블린 무례하다, 에블린 버릇없다 등등의 이야기도 나오고 있더라구요.

인성 이야기 나오기에는 에블린 나이 너무 어린걸요..그건 너무 나간거 같은데;;

확실히 면전에서 구취 지적당하고 입냄새 난다는 소리 들으면 무안하긴 한데요

소미 동생 에블린이 아직 어린아이다보니 어린아이 특유의 솔직함에서 나온 해프닝 같아요

홍진경도 기분나빠하기보다는 좋게좋게 잘 넘어갔고요.. 애들 직설적인건 뭐 애들이라서 그런거니..

가르쳐줬는데도 계속 그런거면 버릇없고 못된거지만, 에블린 나이에는 종종 있는 일이죠^^

 

 

[이시우] - 업텐션 우신, ioi 전소미 성추행 가슴 터치? 더쇼 동영상 움짤 보니..

[이시우] - ioi 전소미 팬, 만점 성적표 인증! 수능 만점자 이영래 사진

[이시우] - 전소미 트와이스 합류, 결정적인 증거 & 반대하는 이유

전소미 "김세정 어려보일려고 애쓴다" 무개념 발언 논란.. 해피투게더

[이시우] - 전소민 민낯 쌩얼, 런닝맨 합류후 4차원.. 윤현민 이별뒤 SNS 글

[이시우] - 다이아 v앱, 빅뱅 탑 최승현이? 강남경찰서 위문공연 갔다가...

[이시우] - 프로듀스 101 안형섭 과거 블로그 싸이월드 유출.. 방탄소년단 될뻔?

[이시우] - 프로듀스 101 이대휘 친목질 논란, 사생팬과 페이스타임 영상통화, 만남?


'관련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담 성희롱 일베충,어깨동무에 혓바닥.. 딸 못지키는 유승민 계부 ?  (0) 2017.05.05
정용화 건물, 100억 청담동 612빌딩 매입.. 재산 얼마길래?  (0) 2017.05.04
함소원 중국 재벌 결별이유, 누드화보집? 택시 중국부호 전남친 스토리  (0) 2017.05.04
트와이스 나연 쯔위 공항사진, 충격적인 민낯 쌩얼.. 많이 피곤한듯  (0) 2017.05.03
비정상회담 인종차별, 마크 하차? 동양인 조롱에 왕심린 발끈  (0) 2017.05.03
전소미 동생 에블린 "홍진경 입냄새 나" v앱 생방송중 폭탄발언  (2) 2017.05.02
유아인 7급판정 5번째 재검! 유아인 나이 32살, 군대 입대 or 면제?  (0) 2017.05.02
심은경 코디가안티? 패션고자 수준의 특별시민 시사회 의상..  (0) 2017.05.02
다이아 v앱, 빅뱅 탑 최승현이? 강남경찰서 위문공연 갔다가...  (0) 2017.05.01
프로듀스 101 하민호 인성 "예의있게해, 건들거리지말고" 이석훈 일침  (0) 2017.05.01
한혜진 미운우리새끼 하차 or 재합류? 인스타그램에 심경..하차 이유가  (0) 2017.04.29
  1. 딱봐도 누구 짓인지 알겠네ㅋ 2017.08.05 03:29 신고

    김숙 그 개같은 년이 애 시킨거지 내가 김숙같은 애들을 한두번 봐? ㅋ

    미친 싸이코년
    결혼해서 서방놈이 잘못하면
    애 꼬드겨서 아버지 이미지나 실추시킬 년 ㅋ

    저런 년과 결혼하면
    남편 일찍 사망한다 ㅋ

    일명

    서방잡아먹는 년이라고 ㅋㅋ

    저런 년은 평생 혼자살게 하며
    사회에서 아주 매장을 시켜야...

  2. 2018.02.27 12:26 신고

    냄새가 나니까 난다고 하겠지 ㅋㅋ

    애가 거짓말을 하겠어?

ioi, 김세정, 더쇼, 더쇼 소미, 더쇼 전소미, 소미, 소미 우신, 아이오아이, 업텐션, 업텐션 마마무, 업텐션 선율, 업텐션 우신, 업텐션 우신 사진, 업텐션 우신 소미, 업텐션 우신 전소미, 업텐션 우신 키, 업텐션 환희, 우신, 우신 소미, 우신 전소미, 전소미, 전소미 갤러리, 전소미 나이, 전소미 논란, 전소미 몸매, 전소미 사진, 전소미 성추행, 전소미 아빠, 전소미 우신, 전소미 움짤, 전소미 인성, 전소미 키, 전소미 트와이스, 전소미 혼혈,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업텐션 우신, ioi 전소미 성추행 가슴 터치? 동영상 움짤 자세히보니..

 

 

 

 

 

 

이미지가 그 무엇보다 중요한게 연예인이고 그중 아이돌 같은경우는 더 민감하지요.

JYP 소속이자 ioi의 멤버인 전소미, 그리고TOP미디어의 업텐션 소속 우신.

최근 업텐션 우신과 전소미 양이 SBS MTV 더쇼 크리스마스 촬영을 하면서

본의아니게 성추행, 성희롱 스킨십 문제로 논란이 되고있네요.

 

우리나라 대중 특성상 연예인이나 방송인 공인에게

높은수준의 도덕성을 요하기에  학창시절 일진이나 왕따 루머가 있거나

인성논란, 욕설 논란등이 있으면 인기가 급속히 떨어지는편이지요

티아라 왕따같은경우도 그중 하나고..

또한 남녀공학 열혈강호도 강간때문에 팀이 나가리되었죠?

 

그런 가운데 더쇼 크리스마스에서 우신이 전소미 가슴을 만졌다는 동영상이 퍼지면서

전소미팬들도 화나고, 업텐션 우신 팬들도 화나고 난리가 났어요 아주.

 

논란이 되자 sbs mtv더쇼크리스마스 공식 트위터에서도

해명글이 올라왔어요. 더이상의 추측성 오해를 막기 위해서

해당 영상을 삭제 조치한다고..;;

 

 

그렇다면 과연 우신은.. 전소미 가슴을 만진것일까요?

만약에 만졌다면 그것은 실수일까요, 고의일까요?

영상의 화질이 흐리다보니 더더욱 많은 오해가 생길수 있는 상황인데요.

 

제 개인적인 상황에서는..닿지는 않았을것 같아요.

하지만 닿든 안닿든 , 오해가 생길수 있는 상황을 안만드는게 더 좋았겠죠

오비이락이라고 까마귀날자 배떨어진다고 오해를살수있어요

옛선비들은 배나무 밑에서 갓끈을 고쳐매지 않고 참외밭에서 버선을 고쳐신지 않았다잖아요.

 

그런상황에서 ioi의 소속사인 ymc 엔터테인먼트에서 공지글이 나왔네요.

전소미도 우신도 다 확인해봤지만 안닿은게 맞다라고 정확하게 고지.

근데 문제는 우신이 손을 뻗을때 소미가 뒤로 피했따는거죠

뒤로 안피했으면 우신의 손이 소미 가슴에 닿았을거라는 말도 있고요.

 

문제가 커지면서 업텐션 우신 소속사인 top 미디어도 사과문이..

닿고 안닿고가 중요한게 아닌것 같네요. 구설수가 생길만한 상황이 된다는게 더크지..

아무리봐도 우신이 손으로 소미를 뒤로 밀어내는거 같은 느낌도 살짝 들어서..

아마 성희롱 의도는 없었을거에요. 이야기하다보니 제스처가 그리된것뿐..

 

 

[이시우] - ioi 전소미 팬, 만점 성적표 인증! 수능 만점자 이영래 사진

[이시우] - 전소미 트와이스 합류, 결정적인 증거 & 반대하는 이유

[이시우] - 기희현 과거사진, 다이아 데뷔전 남원 초등학교, 인하공전 졸사 +겨털 움짤

[이시우] - 원빈 SM 오디션 탈락? 박보검, 공승연.. SM이 놓친 탑배우들 정리

[이시우] - ioi 표절? 인피니트 슬로건 유사 "해체 직전인데 봐주자"

[이시우] - 구구단 김세정 화보 "조선희가 똥을 줬네" 아이오아이 팬들 분노

[이시우] - 우주소녀 천연기념물 훼손? 촬영허가 금지 신두리 해안사구에서..

'관련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깨비 공유 코트 & 코디 모음, 프라다 펜디 버버리.. 명품 의상 수천만원  (0) 2016.12.29
조우종 택시, "대출금 & 관리비 연체 생활고" 4억 아파트 외제차 타면서?  (0) 2016.12.29
토니안 강아지 에드월드 택배, 고승우변호사에게 배달 (미운오리새끼)  (0) 2016.12.28
트와이스 방송사고, sbs 가요대전 노래바뀌고 마이크 떨어지고..  (2) 2016.12.28
다이아 시즌그리팅, 로리타 포즈에 속살노출 로타작가였네  (0) 2016.12.27
업텐션 우신, ioi 전소미 성추행 가슴 터치? 더쇼 동영상 움짤 보니..  (1) 2016.12.27
kbs연예대상 유민상의 스케치북, 후배위하는 선배 주차비 드립  (0) 2016.12.27
도깨비 정해인 정약용 6대손? 정조가 인정한 꽃미남 김수현 닮은꼴  (0) 2016.12.25
이완영 위증교사 , 최순실 모른다더니 변호사랑 술자리까지 +우병우  (0) 2016.12.25
김새롬 과거 데뷔전 의외의 몸매, 성형수술? 이찬오와 이혼하더니..  (0) 2016.12.25
정우성 호구 ? 무명배우 김정태 돈빌려준 과거, 50억 사기 이유  (0) 2016.12.24
  1. Eliy 2016.12.29 10:33 신고

    해명 동영상 올라왔습니다
    http:/www.youtobe.com/embed/qQs0bk7Mxfl 입니다
    보시고도 욕하신다면 어쩔 수 없지만 더이상의 마녀사냥은 두사람에게 상처입니다

ioi, 구구단,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김청하, 더쇼 시즌5, 라빠레뜨, 라빠레뜨 가방, 소미, 아이오아이, 아이오아이 해체, 전소미 갤러리, 전소미 국적, 전소미 나이, 전소미 몸매, 전소미 사진, 전소미 아빠, 전소미 인성, 전소미 키, 전소미 트와이스, 전소미 한림예고,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ioi 전소미 팬, 수능 성적표 인증! 수능만점자 이영래 사진

 

 

 

 

매년 11월이면 대한민국의 전 고3들이 치루는 수학능력시험 수능!

초등학교부터 중학교 고등학교까지 12년의 세월이 단 하루에 결정되는 아주 중요한 날이죠.

올해 수능 성적표 성적통지표가 나오면서 대학입시 방향을 결정짓고있을건데요

최근 DC인사이드 전소미 갤러리에 수능만점자가 인증샷을 올려서 화제가 되고있네요 ㅎㅎ

 

솜뭉치 만점 인증ㅋㅋㅋ 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디씨 전소미갤의 글..

솜탱이 솜뭉치라고 적혀진 전소미 굿즈, 그리고 팔찌와 함께 성적통지표..ㄷㄷ

보시다시피 2017 학년도 대학수학능력 시험 성적 통지표에 만점이 기록되어있어요.

올해 수능이 쉬웠나? 하면 또 그렇게 쉽진 않았거든요.

 

 

참고로 올해 수능 만점자는 3명으로 알려져 있는지라

저 전소미 팬인 수능만점자가 누구인지는 이미 다 밝혀진 사항이지요

정확하게 따지면 제 2 외국어 영역을 제외하고 모두 만점을 받았더라구용 ㅎㅎ

따솜한 맛점했어? 인증요청이 많아서 인증한다

식스틴 으로 처음 전소미를 알게되었고 프로듀스101도 봤지만

SNL, 아는형님을 통해서 전소미 팬질을 본격적으로 시작했어.

자사고 떨어지고 일반고 온건데..소미도 식스틴 떨어졌지만

 결국 101 센터까지 맡은 모습보고 본받고 싶었어.

 

 

수능 만점자 전소미 팬 덕후의 정체는 바로 울산 학성고 이영래 군 ㅋㅋ

참고로 수능만점자는 김예림, 김재경(용인외대부고 3학년) , 학성고 이영래 요 세사람이래요 ㅋㅋ

여성 두명과 남자 한명...ㅋㅋ 전소미팬은 바로 이영래군이었던거죠.

 

 

 

이영래군은 2학년 3학년때 시험 스트레스가 극에 달했다고 하는데요

그럴때마다 ioi 전소미 무대를 보면서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도 해소했다고 하네요 ㅋㅋ

팬질하면 성적 떨어진다고 하는 분들도 있지만 이분보면 딱히 그런건 아닌듯요..ㅋ

 

 

 

수능만점자 이영래 군의 폰 갤러리 스샷 인증샷ㅋㅋ

무슨 스마트폰안에 전소미 사진밖에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증덕후 ㅋㅋ 

앨범이라든지 포토카드 등 팬인걸 인증하기위해서

이영래 군이 올린 인증사진들...

 

수능 만점 맞고 전소미 갤러리에 팬 인증하면서..

굉장히 자랑스러웠을거 같고 전소미도 이 소식 듣지않을까 싶어요

전소미 본인도 굉장히 뿌듯하겠어요 팬이 잘된거니까 ㅎㅎ

 

 

[이시우] - 전소미 트와이스 합류, 결정적인 증거 & 반대하는 이유

[이시우] - IOI 안무 다까먹은 이중멤버 김세정 정채연(성남 파크콘서트)

[이시우] - 트와이스 미나 전범기? 팬이준 후지산 욱일기 모자..미나 국적은?

[이시우] - 트와이스 쌩얼 모음, 충격적인 맨얼굴 미모하락 멤버 누구?

[이시우] - 다이아 정채연 목조르는 남자 .. 닥스훈트는 허리길이 몸매때문?

[이시우] - 주결경 사랑하자 발언, 엑소팬 발끈 "엑소 슬로건..사용하지마라"

[이시우] - 기희현 과거사진, 다이아 데뷔전 남원 초등학교, 인하공전 졸사 +겨털 움짤

[이시우] - 김소혜 인성, 데뷔전 일진 증거 + 남자친구 인증글 총정리

 

 

'관련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린 서지혜 닮은꼴? 아이린 과거 데뷔전 졸업앨범 사진보니..  (1) 2016.12.11
청와대 조리장, 박근혜 세월호 7시간 폭로 후 행방불명, 최순실 김밥?  (0) 2016.12.10
청와대 블랙리스트 명단 박명수 등재, 의외! +송강호,정우성,백윤식  (0) 2016.12.10
나경원 조윤선 과거, 대학생 리즈 몸매 + 성형수술 미모 비교  (5) 2016.12.10
장시호 안민석 의원 썸타나? 청문회에서 "보고싶었어, 제가 밉죠?"  (0) 2016.12.09
ioi 전소미 팬, 만점 성적표 인증! 수능 만점자 이영래 사진  (0) 2016.12.09
김기춘 청문회, 주갤러 제보+ 박영선 공격에 말바꾸기 펄쩍 동영상  (0) 2016.12.09
ses 유진 인성, "벼르장머리 없다" 기자 앙심,박한별 도와줬더니..  (0) 2016.12.08
김재호 인성, 두산 팬페스트 논란! 팬싸인회에서 이용찬 태도 후기  (0) 2016.12.08
서문여고 군부대 강제 위문공연, 서문여중 교사 성희롱,성추행  (0) 2016.12.08
이지혜 슈퍼리치, "샵 성공후 25세 강남 건물" 이지혜 재산 수입 ㄷㄷ  (0) 2016.12.07
ioi, 김세정, 김청하, 소미, 식스틴, 아이오아이, 아이오아이 5년, 전소미, 전소미 가족, 전소미 갤러리, 전소미 공개연애, 전소미 나이, 전소미 몸매, 전소미 사진, 전소미 셀카, 전소미 식스틴, 전소미 아빠, 전소미 움짤, 전소미 인성, 전소미 중학교, 전소미 키, 전소미 트와이스, 전소미 트와이스 합류, 전소미 할리퀸, 전소미 혼혈, 전소민 공개연애, 전소연, 쯔위, 트와이스, 트와이스 소미, 트와이스 아이오아이, 트와이스 전소미

전소미 트와이스 합류, 결정적인 증거 & 반대하는 이유

 

 

 

 

같은 JYP 소속사 이지만 엠넷 식스틴을 통해서 트와이스 멤버들과 갈라지게 된 전소미.

당시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가 트와이스 멤버가 되고,

민영 지원 두멤버는 퇴사.. 채연 은서 채령 나띠는 잔류..

그리고 전소미는 프로듀스 101에 출연을 통해서 ioi 멤버로 거듭나게 되었는데요.

ioi 멤버인 유연정이 같은 소속사인 스타쉽의 우주소녀에 합류하게 된건 다들 아시죠?

아무래도 한번 걸그룹을 만들고 나면 향후 2~3년, 혹은 그이상 5년간은 새 걸그룹이 나오지않고

솔로가 나오거나 남자 아이돌그룹이 나오거나 하는등으로 텀을 두는데요

가까운 시일내에 걸그룹을 데뷔시키면 겹치기도하고 서로 경쟁도해서 좋을게 없지요..

그런데 제와피에서 요즘 전소미 때문에 말이 많더라구요..

 

 

 jyp의 전소미도.. 이제 끝나가는 ioi 활동 뒤에는 과연 어떻게될지

전소미 팬들이 굉장히 걱정을 많이 한 부분이거든요.

그런 가운데.. 최근 전소미가 트와이스에 합류한다는 카더라가 돌고 있더라구요.

트와이스 이번 신곡 TT 뮤직비디오 끝나는 장면 보면..

대저택 안에 트와이스 멤버 9명이 다 있는데.. 바깥에서 누가 노크를 하죠

똑똑.. 하니 꼬마들이 놀라는 장면 클로즈업 되고.. 그러면서 to be continued..하고 끝나죠

즉 트와이스 9명의 멤버들에게 누군가 1명이 찾아온다는 뜻인데요

 

그리고 이번 TT가 수록된 TWICEcoaster : LANE 1 앨범 보면...

타이틀 TT를 비롯, 1to 10 , ponytail, jelly jelly,

pit a pat, next page, one in a million 이라는 곡이 수록 되었는데..

 

1에서 10까지? 뭔가 느낌이 오시지 않나요?

다들 아시겠지만 트와이스 멤버수는 9명... 9+1=10..

즉 전소미가 트와이스에 합류한다는걸 예고하는듯하 노래제목..

1 to 10 가사를 보면 뭐 그냥 하나부터 열까지 라는 뜻이긴 합니다만..

 

또한 요즘 ioi가 너무너무너무로 활동중인데요 이곡이 박진영이 준곡이죠?

자기소속사 트와이스 활동하는데 , 활동시기도 겹치는데 곡까지줘서 말많았는데..

전소미가 너무너무너무 아이오아이 무대중 티티 안무를 하지요.. TT 손가락으로..

 

글구 엊그제 더쇼에서는 트와이스 1위할때..

소감 말하고 춤추고 끝인사 하는데.. 전소미가 있더라는 ㅎㅎ

전소미 합류설에 대한 반응도 극과 극이네요

주주들이 싫어한다 , 신은수 박예진 수경 한설 등등과 새걸그룹 만들어라,

기존 트와이스 팬들 탈덕한다, 소미는 트와이스 느낌은 아니다 부정적 반응도 많고..

넘 큰 걸그룹 말고 예능위주 5인조 걸그룹 괜찮다, 소미 예능 잘한다,

가볍게 즐기면서 볼수있는 걸그룹도 보고싶다 ..

근데 차세대 걸그룹 내보낼려면 전소미가 너무 오래 쉬어야 하죠..그건좀..

 

2016/11/02 - 트와이스 tt 뜻이 젖꼭지? 티티가 유두라는 트와이스 뮤비해석

2016/10/23 - 트와이스 정연 긴머리, 데뷔전 장발 과거 숏컷과 비교하니..

2016/10/09 - 트와이스 채영 인성, 팬무시? 블로그 남자친구 사건 이후 또..

2016/10/09 - 다이아 정채연 목조르는 남자 .. 닥스훈트는 허리길이 몸매때문?

2016/09/07 - 트와이스 정연 머리 나쁜손, 미나 때리고 폭력성이;;.. 정연 인성?

2016/09/01 - 아육대 리듬체조, 트와이스 미나가 눈물터진 이유는..(스포)

2016/06/23 - 트와이스 텔미 ] 실수투성이 tell me 어머나.. 원걸 화날듯

'관련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와이스 나연, 엑소 수호와 사귀나? 열애증거 당근 파우치  (3) 2016.11.06
여자친구 신비 실신 동영상, 쓰러진 이유가 알고보니..  (0) 2016.11.05
정유라 청담고 부정입학, 최순실 딸 이화여대 말고도 또..!  (0) 2016.11.05
이선빈 mc몽 옹호 & 널너무사랑해서 뮤비출연..강아지 학대에 이어  (0) 2016.11.05
방탄소년단 정국, 러블리즈 예인과 열애설? 커플룩 증거 정리  (7) 2016.11.04
전소미 트와이스 합류, 결정적인 증거 & 반대하는 이유  (3) 2016.11.04
최순실 원형탈모, 샤넬 모자속 땜빵이.. 연인 고영태 도망갈듯  (2) 2016.11.03
은지원 엄마 박근혜? 최태민과 관계, 숨겨진 아들? 정유라 아니고?  (5) 2016.11.03
트와이스 tt 뜻이 젖꼭지? 티티가 유두라는 트와이스 뮤비해석  (5) 2016.11.02
김희철 여자친구 신비,무슨사이? 심장박동이..그만하라고!  (0) 2016.11.02
심형탁 아버지 고물상, 식당 망한후 두번째 사업 in 나혼자산다  (0) 2016.11.01
  1. gom 2016.12.15 15:07 신고

    그런데,
    소미랑 목소리 똑같은 멤버가 트와이스에 있음. 놀랍도록..
    소미 트와이스 되면 식스틴에서 소미랑 합격한 9명 사이에 있던 탈락한 애들은 소송각임.

    • pppp 2017.03.12 14:23 신고

      억울할 순 있겠지만 그런 걸로 소송 못해요 .........

  2. 원스 일원 2017.03.13 04:22 신고

    TT 뮤비의 to be continue는 knock knock에서 연결되어 나왔습니다
    트와이스 전원이 문을 두드리는 씬으로 연결됩니다

    전소마는 JYP도 밝혔지만, 노래가 약간 불안( 혼자 목소리가 너무 튐)하고 나이대도 달라(나연이 22살인데, 소미는 이제 고딩 1) 함께하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강미나,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김재덕, 김청하, 아이오아이, 유연정, 정채연, 젝키 재덕, 주결경 갤러리, 주결경 국적, 주결경 나이, 주결경 머리, 주결경 보정, 주결경 사랑하자, 주결경 성형, 주결경 셀카, 주결경 엑소, 주결경 인성, 주결경 중국, 주결경 코, 주결경 키, 주결경 학교, 주결경 할리퀸, 쯔위, 첸백시, 최유정

 

주결경 사랑하자 발언, 엑소팬 발끈 "엑소 슬로건..사용하지마라"

 

 

 

 

구구단, 다이아, 우주소녀등등.. 소속사가 다 다른 멤버들이다보니

아이오아이 활동을 겸하는 가운데 다른 그룹 활동으로도 바빴던 ioi 멤버들.

특히 정채연 같은 경우는 아이오아이와 다이아가 겹치는 상황도 발생했는데요

그런 가운데 JYP의 곡 "너무너무너무"가 반응이 좋더니만..

급기야는 최근 쇼챔피언에서 완전체 ioi로 첫 1위를 하게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지요^^

 

1위를 달성하고 감동의 눈물을 흘리는 아이오아이~

챔피언송 트로피를 받았는데요. 쇼챔에 이어서 엠카운트다운

엠카 1위 트로피를 획득하기도 한 아이오아이.

아이오아이가 mnet에서 나온 아이돌인지라..공중파는 어찌될지 모르겠지만

kbs sbs mbc 등의 음악방송에서도 1위를 하면 좋을텐데 말이죠.

 

 

근데 문제는 1위하면서 주결경이 팬들에게 감사인사로

"ioi 사랑하자"라는 말을 한게 문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왜냐하면 "사랑하자"라는 슬로건, 표어는 엑소팬들의 주된 용어이기에..

 

음악방송 1위 소감에 ioi를 외친 주결경..

아이돌팬들은 십수년전부터 풍선색깔, 응원복, 우비색깔등등

타팬과의 차별화되는 아이덴티티에 민감했는데요

오래보자 오래가자 라는 슬로건이 소녀시대였나 비스트였나.

여튼 그걸로 유명하고 엑소는 "엑소 사랑하자" 사랑하자 엑소 "등등

엑소가 아무래도 팀내 멤버탈퇴나 계약무효 소송등 잡음이 많아 힘들었거든요

그 힘들때 멤버들과 팬들의 멘탈을 잡아준 구호가 "사랑하자"였다는것이지요.

 

 

또한 엑소팬들은 "가수 주결경을 욕하는게 아니다.

다만 우리에게 소중한 구호일뿐이다. 사용하지 말아줬으면한다'라고 하던데..

사실상 사랑하자 라는 단어에 특허같은건 없으니

법적으로 사용하는데 문제는 없지만.. 마음 문제겠죠 서로.

엑소팬들은 사랑하자 라는 슬로건이 엑소의 시그니처라고 하는데요

그 외에도 위아원 이라는 단어도 엑소 멤버들과 팬들이 자주쓰는 문장이지요

다만 이런 엑소 팬들의 반응을 지나치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신것..

오래보자, 사랑하자 등의 단어가 참 따뜻하고 좋은 단어인데..

독점할수는 없겠지만 서운할수있는 엑소팬분들의 마음도 이해가 가네요

다만 주결경의 사랑하자 발언에 공격적으로 나오는건 좀 지나치다는 생각도 드네요..

 

2016/10/20 - 엑소 카이 과거 성형전.. 쌍꺼풀 수술 성형 변천사 총정리 + 졸사

2016/10/08 - 수호 인성, 엑소멤버 남몰래 거액을 승일희망재단에..얼굴값 !

2016/10/07 - 엑소 세훈 "날씨좋다" 인스타그램 망언, 태풍 치바 사이코패스 논란?

2016/10/09 - 다이아 정채연 목조르는 남자 .. 닥스훈트는 허리길이 몸매때문?

2016/08/13 - ioi 표절? 인피니트 슬로건 유사 "해체 직전인데 봐주자"

2016/09/11 - 다이아 멜빵춤 표절? 미스터포터 안무, 걸스데이 기대해랑 유사

2016/07/18 - IOI 안무 다까먹은 이중멤버 김세정 정채연(성남 파크콘서트)

'관련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와이스 tt 뜻이 젖꼭지? 티티가 유두라는 트와이스 뮤비해석  (5) 2016.11.02
김희철 여자친구 신비,무슨사이? 심장박동이..그만하라고!  (0) 2016.11.02
심형탁 아버지 고물상, 식당 망한후 두번째 사업 in 나혼자산다  (0) 2016.11.01
mc그리 대학 합격, 아무문제없다! 인하대 연영과 합격 김구라 김동현  (1) 2016.11.01
홍수아 판빙빙 닮은꼴, 중국어 까지 유창..중국 패션쇼에서!  (0) 2016.10.30
주결경 사랑하자 발언, 엑소팬 발끈 "엑소 슬로건..사용하지마라"  (2) 2016.10.29
휘성 성형수술 해명 "코수술은 했지만 쌍커풀, 턱은 안깎았다!"  (0) 2016.10.29
정상수 페이스북 "최순실 욕하지마" 쇼미더머니 잠적 이후 또 무개념  (0) 2016.10.28
최순실 부동산 국토부자료 빼돌려 수천억 재산..국정농단  (0) 2016.10.28
최순실 PC "오방낭 주머니의 비밀" 우주가 도와준다 무당 정치  (1) 2016.10.27
산장미팅 임성언 최근, 6시내고향에서 아줌마 스러운..결혼했나?  (1) 2016.10.27
  1. 땡땡이 엑소엘 2016.11.15 21:50 신고

    지나가는 2년차 엑소엘인대......... 엑소엘 마음 이해 한다 그러시는대, 아이오아이 주결경분한태 너무 공격적이다 하는대, 저희한태는 엄청 중요한 구호 엑소 사랑하자 는 지짜 완전 소중하거든여, 근대 사랑하자가 법적으로 쓰지말란말은 없죠. 근대 저희가 그전애도 이걸로 인해 만은 사건이 있었거든요. 그리고 수호가 2012, 대뷔 전부터 써왔거든요........ 저기 아이오아이 팬 이신가.....? 아니 그래도 이렇개 소중한 단어는 재가 엑소를 종경한단 뜼이애요..... 종경하고요.............. 위아원도 있죠, 그건 대부분 인사때 쓰는것입니다. 그럼 아이오아이 사링하자 방탄 사랑하자 빅뱅 사랑하자 뭐 흔히 듯는건가요? 엑소사랑하자 말고 땡땡 사랑하자 흔히 드어보셨나요? 엑소 사랑하자애 사랑하자 재발 쓰지말아줬으면 해요! 전 그럼 이젛개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마지막으로 엑소 사랑하자!!! 그리고 엑소 대박나자!

    • . 2016.12.05 20:27 신고

      이래서 빠순이들이 욕먹는거야

1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