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먹방 모음, 젤리 고기 김자반 라면 흡입~ 이불밖은 위험해

 

 

 

 

27일 첫방송 시작한 '이불밖은 위험해' 재미있게 보신분들 많으시죠?

이상우와 용준형, 엑소 시우민과 박재정 그리고 워너원의 강다니엘 등등

5명의 집돌이 남자 연예인들이 출연을 한 가운데, 워너원 강다니엘이

이불밖은위험해 통해서 새로운 먹방돌로 등극을 할것 같더라구요. ㅋㅋ

권혁수도 먹방 덕분에 엄청 인기 많았는데 강다니엘이 권혁수보다 더 잘먹는듯..

 

아침부터 불닭볶음면에 짜장라면 두개를 같이 끓여서, 거기다가 고춧가루와 후추까지..

라면 두개야 뭐 성인 남자들이 먹을수도 있는 양이긴 하지만요

강다니엘은 그것도 부족해서 밥에다가 김자반 까지 뿌려 먹더라구요 ㅋㅋㅋ

 

머리에 수건쓴 대형 뭄머 강다니엘 ㅋㅋㅋ 진짜 먹는건 엄청 먹던데

이런 먹성에 살이 안찌고 배에 복근있는게 너무 신기할 정도더라구요

 

한편으로는 저 김자반이 용준형이 싸온건데 먹었다고 시비거는 일부 팬들도..

오히려 하이라이트 팬들은 김자반을 계기로 둘이 친해지면 좋겠다고 하는데

하이라이트 팬분들도 워너분도 아닌 일부 안티들이 싸움을 부텼던 사건도 있었죠

 

라면 두개에 햇반에.. 그걸로 끝이 아니었던 강다니엘 먹방 ㅋㅋ

젤리 엄청 좋아한다면서 젤리 먹다가 잠들기까지 ㅋㅋㅋ곰돌이 젤리 먹는 사모예드..  

워너원고도 그렇고 이불밖은 위험해 그리고 얼마전 한끼줍쇼까지..

늘 보면 뭔가 부스럭 부스럭 먹고있고? ㅋㅋㅋ

한끼줍쇼때 밥풀 하나 안놓치고 흡입하는 강다니엘 먹방도 인상적이었져 ㅋㅋㅋ

 

글고 해피투게더 에서는 스태프가 상을 치우려고 하자..

깜짝 놀라면서 라면국물이 담겼던 냄비를 따로 챙기는 모습도 보여줬죸ㅋㅋㅋㅋ

 

바로 이장면 ㅋㅋㅋ ㅋㅋㅋ 라면을 사수하는 강다니 ㅋㅋㅋㅋㅋㅋ

sbs 한밤 인터뷰 할때도 고기에 신경쓰다가 인터뷰를 중단하는 사태까지 일으켰죠 ㅋㅋㅋ 강고기 ㅋㅋㅋ

벌레 무서워서 손에 줄까지 풀고 도망갔던 워너원고 2화 생각나시는지..

그럼에도 벌레고 뭐고 음식먹을때는 정신없이 흡입하더라구요

근데 그런 강다니엘 먹방에 유일하게 제외되는게 바로 해산물..

갑각류 알러지가 있어서 그 맛있는 랍스터, 게, 새우도 못먹는다고 하네요;;

 

아줌마 삼겹살 5인분 추가요 ~  강다니엘 소속사에서 엄청 다이어트 시킨다고 하더라구요

그러고보면 프로듀스101 초반때 강다니엘 모습이랑 지금 완전 달라졌어요

예전에는 좀 떡대 느낌의 핑크머리였는데..지금은 엄청 샤프하고 슬림해진..

그래서 더 방송에서 기를 쓰고 먹는거 같아요 방송에서는 못먹게 할수없으니 ㅎㅎ

 

 

[이시우] - 워너원 강다니엘 어깨넓이 논란, 줄리엔강 58cm인데 60cm이라고 ?

[이시우] - 워너원 강다니엘 소송, 센터 논란 분량에 유료투표 반환 청구 변호사선임

[이시우] - 워너블 무개념 만행, 블락비 쥬시 광고에 이대휘 합성 "꼴보기싫다"

[이시우] - 워너언 박지훈 손가락 부상 피 철철..불후의 명곡 출근 사생 붙순이들

[이시우] - 워너원 SNL 방청 논란, 무개념 팬 관크 관람 후기 비난글 폭주

[이시우] - 워너원 박지훈, 온앤오프 라운 "울음나올뻔했다" 무슨사이?

[이시우] - 워너원 에너제틱 안무 분량 동선 문제,화난 강다니엘 이대휘 박지훈 팬덤

[이시우] - 워너원 피규어 가격 창렬, 랜덤 뽑기에 퀄리티 논란..쇼콘 공식 굿즈?

[이시우] - 워너원 해피투게더, 윤지성 나야나 안무실수.. 반년째인데 아직도 틀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워너원 강다니엘 어깨넓이 논란, 줄리엔강 58cm인데 60cm이라고 ?

 

 

 

 프로듀스101을 통해서 워너원이 된 11명의 멤버중

1위의 지지율로 센터를 거머쥔 멤버가 바로 강다니엘 이죠?

프로듀스101 동안은 귀여운 쥑쥑이로, 틴트 잘못바르는 대형견 사모예드의 매력을 뿜뿜했지만

활활(burn it up), 에너제틱 등의 무대에서는 또다른 상남자의 모습을 요즘 보여주고 있지요.

 

어깨위는 22개월 목밑으로는 22살 상남자 어른이라는 강다니엘..

프로듀스101 체력검사 하면서 어깨너비가 60cm로 나와서 화제가 되기도했죠?

강다니엘 어깨넓이 ..60cm 실화인가요? 30cm 자가 두개인데 말이죠

 

강다니엘 어깨넓이 60cm 라고 하니 잘 안와닿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박명수 어깨 사이즈 47cm, 유재석 역시 45cm .. 유재석도 운동을 꽤 한걸로 알고있는데요

 

제가 찾아보니 25~30세 성인남성 400명중 45cm 이상은 4명정도라고해요

즉 유재석 어깨도 그리 좁은편이 아니라는 거죠. 근데 60cm가 가당키나 한건지?

 

 

그러면서 원조 어깨깡패로 거론되는 유지태, 김우빈, 줄리엔강 어깨넓이가 소환되는데요

그렇게 어깨넓은 인간 다비드 상 줄리엔 강 어깨넓이가 58cm라고해요.

 

(프듀 대표 어깨깡패 강동호 강다니엘 사진. 동호도 꽤 넓은듯..)

그러다보니.. 프로듀스101 때 쟀던 강다니엘 어깨넓이가 거짓말이다

트레이너가 잘못된 방식으로 쟀다, 실재로 60cm라면 얼굴사이즈도 상위1퍼센트다 등등..

 

일단 날고기는 100명을 모아놓은 프듀에서 1등을 했으니 강다니엘 어깨가 결코 좁은건 아닙니다

그리고 머리사이즈.. 줄리엔강은 혼혈이라서 얼굴이 유독 작은편인데요

거기 비교하면 강다니엘 머리가 커보일수 있는거겠죠?

 

 

아마 강다니엘은..재면서 어깨뿐 아니라 승모근 까지 같이 잰것 같은데요

당시 강다니엘 어깨 재신 트레이너분도 운동하는분이니 그걸 모르진 않을것 같구요

그냥 아이돌 방송이고 여성팬들 기분 좋으라고 기살려줄겸 좀 넉넉하게 잰것 같아요

삼두와 삼각근 근육 만나는 지점까지 재는건 올바른 어깨측정법이 아니라고 해요

어깨뼈와 어깨뼈 사이를 재는게 정확한 방법이라고..

 

실제로 줄리엔강 어깨하고 비교하면.. 강다니엘이 줄리엔강보다 넓진 않을듯해요

솔직히 줄리엔강은 인간급을 넘어선거라서;;; 거기에 비교하는것 자체가 뭔가 말이 안되는..

동양인 어깨가 60 넘는게 거의 물리적 불가능이라고해요. 박태환도 54 정도라고..

 

[이시우] - 워너원 강다니엘 소송, 센터 논란 분량에 유료투표 반환 청구 변호사선임

[이시우] - 워너블 무개념 만행, 블락비 쥬시 광고에 이대휘 합성 "꼴보기싫다"

[이시우] - 워너언 박지훈 손가락 부상 피 철철..불후의 명곡 출근 사생 붙순이들

[이시우] - 워너원 SNL 방청 논란, 무개념 팬 관크 관람 후기 비난글 폭주

[이시우] - 워너원 박지훈, 온앤오프 라운 "울음나올뻔했다" 무슨사이?

[이시우] - 워너원 에너제틱 안무 분량 동선 문제,화난 강다니엘 이대휘 박지훈 팬덤

[이시우] - 워너원 피규어 가격 창렬, 랜덤 뽑기에 퀄리티 논란..쇼콘 공식 굿즈?

[이시우] - 워너원 해피투게더, 윤지성 나야나 안무실수.. 반년째인데 아직도 틀려?

[이시우] - 현장토크쇼 택시, 프로듀스101 뒷이야기 "노태현 윙크 금지령"

[이시우] - 강다니엘 담배, 고양이 안고 흡연? 동물학대 & 길빵 논란 프로듀스101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워너원 강다니엘 소송, 센터 논란 분량에 유료투표 반환 청구 변호사선임

 

 

 

 

프로듀스101 마지막 11화를 통해서 11인으로 선발된 최종멤버 워너원.

막회에는 cj투표와 티몬투표 말고도 생방송 문자투표, 즉 유료투표를 진행했죠?

cj mnet은 그 유료투표 수익만 몇시간만에 1억 넘게 벌었다고 하죠

팬들이 그 유료투표에 참가한 이유는 데뷔도 데뷔이지만.. 내멤버 센터시켜줘야지 하는게 제일 컸죠

 

분명히 엠넷측에서는 최종1위에게 센터 혜택을 준다고 명시한바 있고..

이에 박지훈 팬과 강다니엘 팬이 1위를 두고 치열한 각축전을 벌인끝에 강다니엘이 1위를 했죠

하지만 그 센터라는게 11화 나야나 센터를 말하는건지, 데뷔 센터를 말하는건지..헷갈리더라구요.

 

 

 

실제로 데뷔를 하고 활활(burn it up) 에너제틱 두곡의 무대를 본 결과..

강렬한 랩댄스 활활에서는 그나마 래퍼인 강다니엘이 센터로 활약하는게 느껴지는데

멜로디 보컬위주인 에너제틱에서는 뭐 거의 김재환 황민현등 보컬들이 활약을 하죠..

 

래퍼인 강다니엘은 센터분량이 적어보였고, 이에 강다니엘 팬들이 화가나서

센터 맞냐 아니냐 이럴거면 왜 무료투표했냐 1억치나 돈벌어놓고 이게뭐하는거냐 ..

강다니엘 팬들이 억울하거나 속상한게 당연히 이해가 되는 부분인데요.

 

강다니엘 센터 논란.. 사그라들기는 커녕 이번에는 소송 이야기까지 나왔더라구요

강다니엘 일부 팬들이 CJ E&M YMC 상대로 소송을 진행한다는 소식;;;

 

 

강다니엘 다음 팬카페, 네이버 팬카페 측은 연합해서 센터논란 관련해서

총공 가이드라인을 만들어 놓은 상태이고요, 강다니엘 파트에 임팩트 있는 안무추가,

그리고 워너원 무대에 해를 끼치지 않는 선에서 안무 동선 변경을 요청하고 있는 상태..

 

또한 다음 아고라 이슈 청원을 통해서 강다니엘 센터 서명 운동도 진행하고있고..

현재 서명에는 2천명 넘는 인원들이 동참한 상태에요. 하지만 cj 측은 해명하길

"프로듀스101 프로그램이 끝난 상태라 책임이 없다" 라고 회피를 주장하고..

 

여튼 강다니엘 팬들은 개인적으로 변호사 까지 선임한 상태이고요..

대국민 투표가 유료였다는 점에 집중, 프로듀스101 유료문자 투표 요금 반환 청구 소송,

위자료 소송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일이 엄청 커지는 느낌이에요

 

이렇게되면 강다니엘 입장도 꽤 난감할듯 하네요. 워너원 멤버들 사이도 좋아보이고

무대위에서 내가 더 할꺼야 이런 욕심있는 멤버도 없어보이는데.. 피아노 안무때도

강다니엘이 안하고 황민현이 했다고 일부 악개들이 황민현 욕하고 다니기도 했고..

사실 무대인사나 포토촬영, 광고  예능 전부 강다니엘이 센터분량을 받고 있거든요

무대에서는 서로 보컬이나 랩등등 주력 파트가 있는지라.. 노래를 다 랩으로 채울순 없으니..

 

 

[이시우] - 워너블 무개념 만행, 블락비 쥬시 광고에 이대휘 합성 "꼴보기싫다"

[이시우] - 워너원 에너제틱 안무 분량 동선 문제,화난 강다니엘 이대휘 박지훈 팬덤

[이시우] - 워너원 SNL 방청 논란, 무개념 팬 관크 관람 후기 비난글 폭주

[이시우] - 워너언 박지훈 손가락 부상 피 철철..불후의 명곡 출근 사생 붙순이들

[이시우] - 워너원 해피투게더, 윤지성 나야나 안무실수.. 반년째인데 아직도 틀려?

[이시우] - 강다니엘 담배, 고양이 안고 흡연? 동물학대 & 길빵 논란 프로듀스101

[이시우] - 워너원 윤지성 군대 무단 입영연기? 하이트 cf 윤지성 없는 이유 나이

[이시우] - 워너원 하이트 촬영현장, 거짓말대잔치 인터뷰? 주량 술잘먹는척

[이시우] - 프로듀스101 강다니엘 부상, 간호사 인스타그램에 사진..댄스 포지션평가 21위 ?

[이시우] - 프로듀스 101 강다니엘 인스타그램 "이우진 귀여워서 안았다" 케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강다니엘, 김종현, 김종현 감자, 김종현 강원도, 김종현 긴팔, 김종현 미자, 김종현 반팔, 김종현 캐스팅, 뉴이스트, 뉴이스트 jr, 뉴이스트 과사, 뉴이스트 캐스팅, 라이관린, 박지훈 황민현, 배진영, 서공예 박지훈, 설현, 설현 황민현, 옹성우, 옹성우 과사, 워너원, 유선호, 윤지성, 이니스프리, 이대휘, 하성운, 황민현, 황민현 갤러리, 황민현 고등학교, 황민현 과사, 황민현 나무위키, 황민현 나이, 황민현 누나, 황민현 마이너 갤러리, 황민현 배경화면, 황민현 브로마이드, 황민현 빙의글, 황민현 사진, 황민현 서공예, 황민현 설현, 황민현 유선호, 황민현 제주도, 황민현 졸사, 황민현 키, 황민현 향수

워너원 황민현 초등학교 졸업앨범 사진 유출, 과사 졸사 총정리

 

 

플레디스에서 뉴이스트라는 보이 그룹으로 데뷔했지만,6년동안 별다른 성과를 못내서

절치부심하고 프로듀스101에 출연했던 황민현, 강동호,김종현,최민기.

그중 황민현이 11위권에 들어서 워너원으로 데뷔를 성공했죠?

나머지 강동호 김종현 최민기는 다른멤버 아론과 함께 컴백을 준비중이죠.

 

사실 워너원 데뷔 김종현은 확정, 황민현은 유력이라고 생각햇는데

마지막 11위권 4분할 때문에 두사람의 운명이 바뀌었죠.. 여튼간에 요즘은

워너원이 퍼스트룩, 이니스프리, 하이트 등등 다양한 광고와 CF, 화보촬영으로 바쁘더라구요

 

 

 

그런가운데 워너원 멤버로 고척돔 데뷔를 앞두고있는 황민현이

최근 드디어 초등학교 졸업사진이 풀린 모양이더라구요 ㅎㅎ

고척 스카이돔에서 8월 7일 데뷔무대를 앞둔 와중에..

 

 

윗 사진은 호암 초등학교 다녔다는 한 네티즌의 제보로 의해 공개된 사진이에요

그나저나 어릴때도 황민현 그모습 그대로 잘 컸네요. 얼굴형, 코, 눈모양, 입모양 똑같음..

저대로 똑같이 제대로 정변하기도 쉽지 않았을것 같은데 말이죠..ㄷㄷ

 

 

프로듀스101 숙소생활 하면서도 가장 깨끗하고 깔끔한 사람으로 뽑힌게 황민현 이라고하죠

카페인도 잘 못먹고, 알코올도 약하고 (근데 하이트 광고는 찍음ㅋㅋㅋ)

게다가 소금 알레르기가 잇어서 본인이 흘린 땀에도 금새 부어오르곤 한다고 하는데요

뭔가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가 있는데... 황민현 과거사진 보니까 이해가 가요.

 

 

피부도 좋고.. 정말 역변 없이 그대로 잘 자란듯한 황민현 과사..

졸업앨범 졸사에 이렇게 역변이나 흑역사가 없기도 쉽지않은데 말이죠

어찌보면 연예인이 될 운명이었던것 같네요.

 

 

사실  초등학교 졸사 말고는 중학교 졸업앨범 과거사진, 고등학교 사진은

이미 애초에 공개된바가 있는데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서공예 다니던 시절은

뭐.. 이미 연예인이네요. 아 그때 데뷔를 한건가? 여튼 잘생기고 넘 곱네요

 

 

초등학교때는 귀엽던 황민현..중학교때부터 준비된 연예인이었네요

초등학교 졸사 포즈는 심지어 네버 포즈 ㅋㅋㅋ 성형일수가 없는 저 외모..

게다가 황민현 엄마, 황민현 누나 사진 공개 된거 보니까 여자 황민현 이더라구요

 

근데 황민현 시력도 좋은걸로 알고있는데 안경은 왜쓴건가요..

양쪽시력이 1.0 이던데..ㅋㅋ.. 그나저나 중학교때부터 황민현 인기 많았겠어요

머리가 저래서 그렇지.안경 있고 없고 미모차이가 엄청나네요 ㅋㅋ

그나저나 데뷔 6년차에 초졸사가 이제야 풀린것도 새삼 놀랍네요.. 인지도가 어쨌길래;;

 

[이시우] - 뉴이스트 김종현 브이앱 v라이브, 워너원 탈락해도 인기는 ㄷㄷ해

[이시우] - 뉴이스트 아론 탈퇴? no! 프로듀스101 콘서트에 황민현 옷 입고 등장

[이시우] - 강동호 성추행? 8년전 피해자와 전화 통화 녹음..뉴이스트 컴백은?

[이시우] - 김도연 언니 결혼식, 친언니 사진.. + 최유정과 축가 싸이 I luv it

[이시우] - 프로듀스101 옹성우 이중활동 배우 데뷔? 서프라이즈U 단편영화 출연

[이시우] - 프로듀스101 김사무엘 과거, 세븐틴 형들과 뽀뽀? 육아일기 수준

[이시우] - 뉴이스트 앨범 재발매? 프로듀스101 끼워팔기 + 일본 영화 개봉 논란

[이시우] - 프로듀스101 김예현 어머니,부모님 3차경연 입장불가? 춘천에서 왔는데..

[이시우] - 프로듀스101 뉴이스트 비호감? 팬들이 반대하는 이유 정리

[이시우] - 프로듀스 101 "세븐틴이 뉴이스트보다 잘나가" 임우혁 아닌 임영민 망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시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장토크쇼 택시, 프로듀스101 뒷이야기 "노태현 윙크 금지령"  (0) 2017.07.13
커피스미스 여친 김정민? 대표 손태영, 10억 혼인빙자사기 소송  (2) 2017.07.12
임성은 이혼 이유, 전남편 송진우 직업 사업가 no 보라카이 다이버 강사?  (0) 2017.07.12
프로듀스101 이의웅 안녕하세요 출연 과거, 덕분에 위에화 캐스팅?  (0) 2017.07.12
설리 김민준 결별 이유, 최자와 재회 or 리얼 전라신? 의미심장 인스타그램  (0) 2017.07.11
워너원 황민현 초등학교 졸업앨범 사진 유출,데뷔전 과사 졸사 총정리  (0) 2017.07.11
고지용 회사, 젝키팬들이 싫어하는 이유.. 젝스키스 사업에 이용?  (1) 2017.07.11
장문복 슈돌, 아웃사이더와 3년 동거? 뒷모습 신옥철 부인인줄 ㄷㄷ  (0) 2017.07.10
김연아 투란도트 의상, 일본 선수 혼다 마린이 표절? 투란도트 프로그램까지  (0) 2017.07.10
유세윤 욕설, "병신" sm콘서트 시각장애자 이동우 장애인 비하 발언  (0) 2017.07.10
주학년 데뷔, 크래커 데뷔조 연습생 공개, 고등래퍼 김선우와 보이그룹  (0) 2017.07.08
Wanna One 하이트, 강다니엘, 강다니엘 고화질, 강다니엘 맥주광고, 고척 스카이돔, 뉴이스트, 맥주광고, 박우진, 박지훈, 배진영, 엑스트라콜드, 옹성우, 옹성우 맥주, 옹성우 하이트, 워너원 갤러리, 워너원 고척돔, 워너원 고화질, 워너원 공식팬카페, 워너원 광고, 워너원 데뷔, 워너원 멤버, 워너원 빙의글, 워너원 쇼케이스, 워너원 이니스프리, 워너원 인스타, 워너원 콘서트, 워너원 팬클럽, 워너원 프로필, 워너원 하이트 고화질, 워너원 하이트 광고, 워너원 하이트 인터뷰, 원원, 윤지성, 이니스프리 강다니엘, 이니스프리 워너원 광고, 이대휘, 프로듀스 101 시즌2, 프로듀스 하이트, 필라이트 워너원, 하성운, 하이트, 하이트 광고 워너원, 하이트 모델, 하이트 인터뷰, 해투 워너원, 황민현

워너원 하이트 촬영현장, 거짓말대잔치 인터뷰? 주량 술잘먹는척

 

 

 

 

장장 101일 4개월간에 걸친 대장정 끝에 프로듀스101명의 연습생들 중에서

선택받은 11명의 멤버들이 워너원 이라는 이름으로 드디어 데뷔를 했죠?

데뷔한 워너원 멤버들은 현재 8월중에 고척돔에서 데뷔 콘서트를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미 이니스프리, 하이트 등등 다양한 광고를 촬영하면서 현재 가장 핫한 남자 아이돌로 거듭났지요.

 

 

워너원 멤버들 중에서 미자들이 많은지라.. 라이관린, 배진영, 이대휘,박지훈,박우진등

미성년자를 제외한 옹성우, 김재환, 강다니엘, 황민현, 하성운, 윤지성 이렇게 6명ㅇ이서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광고를 촬영했는데요..이미 단체컷, CF 영상, 개인컷등이 많이 나온 상태에요

그런가운데 이번에는 하이트 엑스트라 광고 촬영현장 인터뷰 까지 나왔는데요

아무래도 맥주 광고이다보니 맥주에 관련된 토크를 하는데..ㅋㅋㅋ

이런 과정에서 하이트 CF 전부 거짓말이다 하는 팬들사이의 폭로전이 이어지고 있더라구요 ㅋㅋㅋ

 

술을 좋아하는 멤버들도 있지만, 당연히 술을 못하거나 싫어하는 멤버들도 있는지라..

근데 또 광고는 찍어야하고.. 그러다보니 거짓말대잔치가 되어버린ㅋㅋㅋㅋㅋ

 

황민현 같은 경우는 인터뷰에서 밝히길.. "전 가끔 노래연습이 굉장히 잘되는데요

그런날 연습끝나고 집에가서 하이트 맥주를 마시면 보컬실력이 는 느낌이 들어요"라고 밝혔어요

근데 ㅋㅋㅋㅋㅋ 황민현 주량 두모금도 힘들다는 뉴이스트 렌 최민기의 폭로 ㅋㅋㅋ

사실 민현이는 맥주 뿐 아니라 커피도 못먹는등 입맛이 약간 예민하더라구요

까탈스러운게 아니라 알코올이나 카페인등에 약한것 같더라구요

당연히 그런 체질은 억지로 술을 마시거나 하면 안되겠죠? 

 

그래도 광고를 위해서 이정도 깜찍한 거짓말(?)은 애교로 넘어가도 될듯해요~

팬들도 황민현 놀린다고 "우리 민현이 자본주의에 굴복했구나" 라고 ㅋㅋ

글구 황민현이 저 멘트 할때 워너원 멤버들 다 터졋어요 ㅋㅋ 멤버들도 다 아는거죠 ㅋㅋ

민현이도 민현이인데..워너원 멤버들 다들 거짓말 대잔치 같았어욬ㅋㅋㅋ

멘트 안겹치게 하려고 약간 준비한것 같고요 .ㅋㅋㅋㅋㅋ

재환이도 축구하고 하이트 마시는데 시원해서 안주는 필요가 없다 그러고요 ㅋㅋ

 

또한 옹성우도 팝핀을 825번 정도 하고나면 맥주가 땡긴다고 ㅋㅋㅋ(참고로 옹성웅 생일 8월 25일)

뭔 팝을 800번이 가능합니까 ㅋㅋㅋㅋ 그래도 애착가방 이야기해서 옹성우는 현실성 있었고요 ㅋㅋ

그와중에 강다니엘 세계평화 외치고 ㅋㅋ 옹성우도 웃음 참으면서 "정말요?ㅋㅋ" 이러고 ㅋㅋ

사실상 금주선언을 돌려말하는 느낌이더라구요 ㅋㅋ 근데 술약한 멤버들도 그게 또 매력이네요 ㅋㅋ

 

[이시우] - 프로듀스101 정중지 "소속사가 성추행 노이즈마케팅" 명예훼손 강경대응

[이시우] - 뉴이스트 김종현 브이앱 v라이브, 워너원 탈락해도 인기는 ㄷㄷ해

[이시우] - 워너원 윤지성 군대 무단 입영연기? 하이트 cf 윤지성 없는 이유 나이

[이시우] - 프로듀스101 노태현, 핫샷 컴백? JBJ 실검 이후 소속사 상황 총정리

[이시우] - 프로듀스101 유선호 문재인 대통령 닮은꼴? 어린시절 졸업앨범 비교

[이시우] - 강동호 성추행? 8년전 피해자와 전화 통화 녹음..뉴이스트 컴백은?

[이시우] - 프로듀스101 유회승 엔플라잉 새멤버 합류 + 과거 졸업앨범 사진

[이시우] - 프로듀스101 보아 진행, MC보다 쓰러질뻔..PD의 시간끌기 생방송

[이시우] - 프로듀스101 JBJ 데뷔?, 제2의 ibi or 리더 노태현 핫샷 활동 프로젝트 그룹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시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자 인스타그램 "여긴어디?" 설리와 데이트한 을지로 맥주집 사진 올림  (0) 2017.07.07
펜타곤 양홍석 열애설, 프로듀스101 이수현과 청계천 데이트 파파라치 사진  (0) 2017.07.07
트와이스 나연 다현 불화설 움짤모음, 다현 인성 or 실세의 표정관리 실패?  (3) 2017.07.06
송혜교 송중기 송송커플 재산 천억? 부동산 370억 이상,광고 수익은..  (0) 2017.07.06
유튜버 신태일, 지하철에서 라면끓여먹기 논란 동영상  (0) 2017.07.06
워너원 하이트 촬영현장, 거짓말대잔치 인터뷰? 주량 술잘먹는척  (1) 2017.07.05
쇼미더머니6 조우찬 13살 초딩래퍼, 큐브 유선호 라이관린과 데뷔?  (0) 2017.07.05
한끼줍쇼 민폐 논란, 고시원 반강제 식사 요청에 사생활 침해까지..  (0) 2017.07.04
지민 슬기 인사 열애? 방탄소년단 레드벨벳 커플템 정리 + 증거 반박  (0) 2017.07.04
언프리티 랩스타 타이미 랩 레슨 가격, 4시간에 50만원?  (0) 2017.07.04
뉴이스트 김종현 브이앱 v라이브, 워너원 탈락해도 인기는 ㄷㄷ해  (0) 2017.07.03
  1. 김귀향 2017.07.06 09:59 신고

    까아악 워너원 다 멋지고 넘 잼있고 정말 좋다 워너원 화이팅 대박나자 ㅋㅋㅋㅋ

Jr, jr v앱, V앱, v앱 뉴이스트, 강다니엘, 강동호, 국민의 아들, 권현빈, 김사무엘, 김종현, 김종현 v앱, 김종현 갤러리, 김종현 나이, 김종현 머랭, 김종현 배경화면, 김종현 브이앱, 김종현 빙의글, 김종현 사진, 김종현 어니부기, 네이버 v앱, 뉴이스트, 뉴이스트 jr, 뉴이스트 v앱, 뉴이스트 김종현, 뉴이스트 김종현 누나 인스타, 뉴이스트 김종현 사진, 뉴이스트 김종현 인스타, 라이관린, 아론, 옹성우, 워너원, 유선호, 정세운, 최민기, 프듀2 콘서트, 프듀콘, 프로듀스 101 시즌2, 프로듀스 101 시즌2 김종현, 프로듀스 101 시즌2 콘서트, 플레디스, 황민현

뉴이스트 김종현 브이앱 v라이브, 워너원 탈락해도 인기는 ㄷㄷ해

 

 

 

프로듀스101이 끝나고 엊그제 주말에는 7월1일 7월2일 토일 양일간

프로듀스101 콘서트가 있었죠~ 데뷔멤버 11인을 포함 생방 멤버까지 20인,

2차 순발식후 3차 순발식때 탈락된 35위 35인컷 연생들까지 함께했던 프듀콘 -

프로듀스가 끝나고 콘서트까지 끝나고.. 그럼에도 열기는 여전히 식지않는데요

 

 

프로듀스가 워낙에 100명의 대인원이 나오다보니 1~2시간의 편성에도 불구

늘 한명 한명의 분량이 아쉬웠죠. 그런 가운데 연습생들이 인터뷰라든지

화보촬영, 인스타라이브를 통해서 목마른 팬들에게 새소식을 전해주는데요

최근에는 뉴이스트 리더인 김종현이 브이앱을 했다고!!

 

 

김종현이 브이앱 라이브 시작하자마자 실검 상황..

실시간 급상승에 뉴이스트, 김종현등 연관 검색어들이 급등해요

 

유선호 라든지 위에화, 춘 등등 다양한 소속사의 다양한 연생들도 브이앱을 하지만

 다들 예고를 했는데 김종현은 이렇다할 예고없이 바로 브이앱 시작했는데도 ㄷㄷ

 

 

시청자 수, 덧글수 하트수 보이시나요? 한때는 프로듀스101 1위도 했던 김종현이고

쏘리쏘리때 권현빈을 가르쳐주는 리더롤로 인기가 많았죠

사실이번에 프로듀스101 11위 워너원 멤버에 김종현이 탈락한게 이변이었을 정도죠

 

사실 김종현은 워너원 데뷔를 하고 안하고는 이제 상관없을것 같아요

네이버 v 라이브 브이앱 시청수라든지 반응 , 인기를 보면 어마무시하더라구요

 

근데 제목이 ‘NU'EST V time : JR's diary’ 이던데요.. 종현 말고도

최민기 강동호 등도 릴레이로 브이앱 해주려나요?? 기대되네요

노태현 소속사는 브이앱 들어와도 "도움안될것 같아 거절했다"던데 ㅋㅋㅋ 참 대단한 소속사죠..

플레디스는 일을 잘하는거 같아요 ioi 때도 플레디스 , 청하네가 제일 의리 잘 지켰고 이중활동 안해쏙..

여튼 김종현 브이앱 통해서 뉴이스트 멤버들 근황도 알려주고

팬들이 궁금해할 많은 이야기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놓았어요

1300만의 하트수와 실시간 22만명 시청자 수..정말 대단하긴 대단하네요

이제 뉴이스트 컴백 하기만하면 음방 1위에 음원 1등 줄세우기 기대해도 될듯..

 

프로듀스101 김종현 어니부기 버스, 포켓몬 저작권 위반?

[이시우] - 뉴이스트 아론 탈퇴? no! 프로듀스101 콘서트에 황민현 옷 입고 등장

[이시우] - 강동호 성추행? 8년전 피해자와 전화 통화 녹음..뉴이스트 컴백은?

[이시우] - 프로듀스101 조작 논란, 하성운 윤지성 김재환 대신 김종현 강동호?

[이시우] - 프로듀스101 김종현 갤러리 병크,방출예정 연습생 무시,차별.. 스포

[이시우] - 뉴이스트 일본 셀카회, 미성년자 멤버들 심한 스킨십..플레디스 뭐함?

[이시우] - 프로듀스101 유회승 엔플라잉 새멤버 합류 + 과거 졸업앨범 사진

[이시우] - 프로듀스101 김재환 과거, 왕따 따돌림 학교폭력 인성논란? no!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시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워너원 하이트 촬영현장, 거짓말대잔치 인터뷰? 주량 술잘먹는척  (1) 2017.07.05
쇼미더머니6 조우찬 13살 초딩래퍼, 큐브 유선호 라이관린과 데뷔?  (0) 2017.07.05
한끼줍쇼 민폐 논란, 고시원 반강제 식사 요청에 사생활 침해까지..  (0) 2017.07.04
지민 슬기 인사 열애? 방탄소년단 레드벨벳 커플템 정리 + 증거 반박  (0) 2017.07.04
언프리티 랩스타 타이미 랩 레슨 가격, 4시간에 50만원?  (0) 2017.07.04
뉴이스트 김종현 브이앱 v라이브, 워너원 탈락해도 인기는 ㄷㄷ해  (0) 2017.07.03
뉴이스트 아론 탈퇴? no! 프로듀스101 콘서트에 황민현 옷 입고 등장  (0) 2017.07.03
김고은 닮은꼴 일급비밀 경하, 성추행 사건 이후 근황.. 더 닮아졌네?  (0) 2017.07.01
김흥국 딸 김주현, 아이돌학교 출연 걸그룹 도전! 연예인 2세 특혜?  (0) 2017.07.01
지드래곤 표절, 새앨범" 권지용 intro"와 Kyle의 iSpy 유사 의혹  (0) 2017.07.01
프로듀스101 김동한 소속사, 사생 홈마와 친목? 팬미팅 불법 양도에..  (0) 2017.06.30
(주)아론, Jr, 강동호, 곽아론, 김동한, 김종현, 뉴이스트, 뉴이스트 아론, 뉴이스트 아론 국적, 뉴이스트 아론 세븐틴, 뉴이스트 아론 타퇴, 뉴이스트 아론 탈퇴, 뉴이스트 아론 프로듀스, 다니엘 강, 성경 아론, 수면유도제 아론, 아론 국적, 아론 나이, 아론 램지, 아론 샴푸, 아론 세븐틴, 아론 에크하트, 아론 저지, 아론 포지션, 아론샵, 아론의 아들, 아론정, 올림픽공원 콘서트, 원피스 아론, 임영민 콘서트, 파이널 콘서트, 프듀 콘서트, 프듀2 콘서트, 프로듀스 101 시즌2, 프로듀스 101 시즌2 김동현, 프로듀스 101 시즌2 멤버, 프로듀스 101 시즌2 콘서트 멤버, 프로듀스 101 시즌2 콘서트 시간, 프로듀스 101 시즌2 파이널 콘서트, 프로듀스 101 시즌2 피날레 콘서트, 프로듀스 101 콘서트, 프로듀스 101 콘서트 생중계, 프로듀스 101 콘서트 시간, 프로듀스 101 콘서트 티켓, 프로듀스 콘서트 dvd, 프로듀스 콘서트 티켓팅, 프로듀스101

 

뉴이스트 아론 탈퇴? no! 프로듀스101 콘서트에 황민현 옷 입고 등장

 

 

프로듀스101 시작하면서 화제가 되었던게 바로 기존 데뷔했던 아이돌들의 참가였죠?

핫샷의 노태현 하성운도 그렇고.. AA? 오프로드의 정동수 김남형도 그렇고..

그리고 무엇보다 플레디스의 뉴이스트 , 강동호 김종현 최민기 황민현 4인의 참가가 역대급이었죠

 

 

사실 뉴이스트는 5명의 멤버인데 4명만 참가했어요. 참가를 하지않은 멤버는 아론인데..

세븐틴 사건으로 호불호가 갈리기도햇고 구설수에 올랐던 기억이 나요..

 

세븐틴 조롱 논란으로 훗날 사과문을 쓰기도 했던 아론..(큰일은 아니고 별일도 아님)

여튼 그런 아론이 최근 프로듀스101 콘서트에 관람을 하러 온 모양이더라구요

 

 

프로듀스101 출연을 하지 않았기에 플레디스 뉴이스트 팬들에게는

더더욱 아론 소식이 궁금햇을건데 프듀 101 콘서크장에서 발견되어서 반가울듯!

 

아니근데..7월 1일 7월2일 콘서트인데 ㅋㅋㅋ

니트입고 왔어욬ㅋㅋㅋ 이더운데 반팔도 아니고 니트 ㅋㅋㅋ

알고보니 이 옷이 사연이 있더만요? ㅎㅎ

 

바로 뉴이스트 멤버 황민현이 즐겨 입던옷 ㅋㅋ

아론 옷 니트 .. 복장이 어디서 많이봤다 싶었어요 ㅋㅋ

 

참고로 뉴이스트 아론은 옷에 큰 관심이 없어서 .. 평소에는

트레이닝복 일명 츄리닝만 즐겨입는다고 해요 ㅋㅋ

근데 특별한 날에는 황민현 옷을 빌려입는다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는것은 프로듀스101 콘서트 = 아론에게 특별한 날? 이겠죠? ㅎㅎ

이날 아론 근처 앉으신 분 후기로는 "아론 더워한다"고 ㅋㅋㅋㅋㅋ

더울만도 ㅋㅋㅋㅋㅋㅋㅋㅋ

뉴이스트는 현재 황민현만 데뷔 멤버가 되었고

강동호 최민기 김종현이 탈락을 했죠.. 최민기 강동호야 그렇다치고

김종현은 뭐 거의 데뷔 확실시 된 멤버였는데 너무 놀랐어요..

아마 올 하반기에는 4인조로 뉴이스트 활동할듯..

 

 

[이시우] - 워너원 윤지성 군대 무단 입영연기? 하이트 cf 윤지성 없는 이유 나이

[이시우] - 프로듀스101 유선호 문재인 대통령 닮은꼴? 어린시절 졸업앨범 비교

[이시우] - 강동호 성추행? 8년전 피해자와 전화 통화 녹음..뉴이스트 컴백은?

[이시우] - 프로듀스101 노태현, 핫샷 컴백? JBJ 실검 이후 소속사 상황 총정리

[이시우] - 강동호 메가톤밤 움짤, 프로듀스101 새 유행어? 라이언전 인스타그램에..

[이시우] - 뉴이스트 앨범 재발매? 프로듀스101 끼워팔기 + 일본 영화 개봉 논란

[이시우] - 프로듀스101 뉴이스트 비호감? 팬들이 반대하는 이유 정리

[이시우] - 프로듀스 101 "세븐틴이 뉴이스트보다 잘나가" 임우혁 아닌 임영민 망언?

[이시우] - 세븐틴 팬싸인회 포스트잇 금지, 밥줄사건 이후 울고싶지않아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시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쇼미더머니6 조우찬 13살 초딩래퍼, 큐브 유선호 라이관린과 데뷔?  (0) 2017.07.05
한끼줍쇼 민폐 논란, 고시원 반강제 식사 요청에 사생활 침해까지..  (0) 2017.07.04
지민 슬기 인사 열애? 방탄소년단 레드벨벳 커플템 정리 + 증거 반박  (0) 2017.07.04
언프리티 랩스타 타이미 랩 레슨 가격, 4시간에 50만원?  (0) 2017.07.04
뉴이스트 김종현 브이앱 v라이브, 워너원 탈락해도 인기는 ㄷㄷ해  (0) 2017.07.03
뉴이스트 아론 탈퇴? no! 프로듀스101 콘서트에 황민현 옷 입고 등장  (0) 2017.07.03
김고은 닮은꼴 일급비밀 경하, 성추행 사건 이후 근황.. 더 닮아졌네?  (0) 2017.07.01
김흥국 딸 김주현, 아이돌학교 출연 걸그룹 도전! 연예인 2세 특혜?  (0) 2017.07.01
지드래곤 표절, 새앨범" 권지용 intro"와 Kyle의 iSpy 유사 의혹  (0) 2017.07.01
프로듀스101 김동한 소속사, 사생 홈마와 친목? 팬미팅 불법 양도에..  (0) 2017.06.30
이효리 해피투게더 출근길 충격 패션.. 늙은 느낌 승복 or 개량한복?  (0) 2017.06.30
강다니엘, 강동호, 강동호 갤러리, 강동호 나이, 강동호 마이너갤러리, 강동호 메가톤, 강동호 메가톤바, 강동호 메가톤밤, 강동호 모자, 강동호 상남자, 강동호 열어줘, 강동호 위원장, 강동호 인성, 강동호 인스타, 강동호 자유한국당, 강동호 제주도, 김사무엘, 김종현, 뉴이스트, 뉴이스트 강동호, 뉴이스트 김종현, 동호, 윤지성, 이대휘, 자유한국당 강동호, 주학년, 최민기, 포스트 워너원, 프로듀스 101 강동호, 프로듀스 101 시즌2, 프로듀스 101 시즌2 강동호, 프로듀스101, 플레디스, 황민현

강동호 성추행? 8년전 피해자와 전화 통화 녹음..뉴이스트 컴백은?

 

 

 

프로듀스101 통해서 황민현은 데뷔멤버로, 나머지 김종현 최민기 강동호 등도

실력이나 인성 매력 인지도 등등 다양하게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올수 있었죠?

이제 하반기에 뉴이스트 컴백만 남은 상황에서.. 메인보컬 강동호, 백호 성추행 사건이 터졌네요

 

뉴이스트가 데뷔한건 6년전, 하지만 피해자가 주장하는것에 따르면

강동호 성추행 사건은 그로부터 2년전 즉 지금으로부터 8년전 사건이라고 합니다.

또한 피해자는 강동호 가족과 피해자가족 끼리 친분이 있어서 친밀하게 지내던 사이라고 했고요

강동호 성추행 사건이 그런데 왜 지금 터진건지 궁금하네요 뉴이스트 활동중에 터진것도 아니고..

 

 

피해자 말로는 "뉴이스트는 주로 해외활동을 해서 국내 인지도가 없다보니

내가 강동호에 대해서 직접적으로 노출되거나 접할일이 없었다. 하지만 프로듀스101 시작하면서

강동호가 주목받고, 방송이나 매거진등을 통해 접하게 되면서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었다"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사건이 있었던 2009년 ,8년전 겨울 상황에 대해서도 상세히 서술을 합니다

피해자는 당시 영재사관학원에서 수업이 끝났고 연동에서 봉성으로 가는 학원차를 탔고

가는길이 약 30분정도 걸렸는데 그안에서 강동호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학원차에서 강동호 위치와 피해자 위치에 대한 그림도 첨부했는데요. 요즘은 워낙에 공작을해도

정교하게 하고 해서 사실 다 믿기는 힘들다는 생각이 크네요. 일단 8년전 일이라는게

너무나 오래전이라는것도 있고..  여튼 당시 강동호는 피해자와 아주 친한 사이였다고 해요.

 

피해자의 진술입니다.. 당시 당황해서 제대로 말을 못했다고 하고요..

피해자가 강동호 성추행 때문에 괴로워 하는걸 아는 피해자 친구는 커뮤니티에

"강동호 제주도에서 애들 많이 때리고 일진인데 옹호자들 이해안감"이라는 글을 쓰기도했다네요

근데 증거가 없어서 오히려 비난을 당하고 결국 글을 내렸다고도 합니다. 음 여기도 뭔가 애매..

 

그리고 피해자는 강동호와 전화 내역, 카톡 내역, 메세지 내역도 공개하는데요

강동호에게 장문의 메세지를 보냈네요 강동호는 처음에 ㅋㅋ 하면서 이야기 받아주다가

본격적으로 8년전 강동호 성추행 사건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오자 대답이 없는 모습인데요

사실 이또한 카톡이라는게 얼마든지 요즘은 어플을 통해서 조작, 합성이 가능해서 ..

 

피해자와 강동호 (추정) 통화 내역은 동영상으로 올라왔는데요..

강동호 목소리다 아니다 가지고도 말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성추행에 대한 이야기는 아니에요

 

만약 강동호가 맞다면, 강동호가 이 통화하는 여성을 피하려고 한다 정도가 정황적 증거이지

이 여성을 피하는게 꼭 강동호의 잘못이라고 보기도 힘들고.. 이여성이 집착을 하거나

뭐 여러 이유로 강동호가 피하는걸수도 있고.. 모르겠네요 증거라고 하기에는 모자란게 많아서..

팩트는 이거네요. 이 여성은 강동호와 아는사이다(?) =목소리 주인공이 강동호일경우.

나머지는 속단하기는 너무 이른듯 합니다.

 

[이시우] - 프로듀스101 유회승 엔플라잉 새멤버 합+ 과거 졸업앨범 사진

[이시우] - 프로듀스101 노태현, 핫샷 컴백? JBJ 실검 이후 소속사 상황 총정리

[이시우] - 프로듀스101 JBJ 데뷔?, 제2의 ibi or 리더 노태현 핫샷 활동 프로젝트 그룹

[이시우] - 프로듀스101 보아 진행, MC보다 쓰러질뻔..PD의 시간끌기 생방송

[이시우] - 프로듀스101 이유진 아빠, 배우 이효정 + 이기영 조카 연예인 집안!

[이시우] - 프로듀스101 조작 논란, 하성운 윤지성 김재환 대신 김종현 강동호?

[이시우] - 프로듀스101 유선호, 11살 형 윤지성에게 반말! 의외의 케미 나이차

[이시우] - 프로듀스101 김재환 과거, 왕따 따돌림 학교폭력 인성논란? no!

[이시우] - 프로듀스 101 "세븐틴이 뉴이스트보다 잘나가" 임우혁 아닌 임영민 망언?

[이시우] - 뉴이스트 일본 셀카회, 미성년자 멤버들 심한 스킨십..플레디스 뭐함?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시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aoa 초아 까르띠에 커플링, 남친 나진 이석진 건물 재력ㄷㄷ 탈퇴 이유  (0) 2017.06.24
젝키 강성훈 신발 구걸? 인스타그램에 조공유도 논란 "갖고싶지만.."  (2) 2017.06.24
릴샴 외국계 기업 회사원 취직? 연세대 출신 언프리티랩스타 래퍼의 변신  (1) 2017.06.23
우주소녀 설아, 물고포증 있는데 억지 잠수.. 눈물 오열 우주 like 소녀  (0) 2017.06.23
휘인 일반인 비하? "엽기 셀카찍을때 일반인 느낌" 마마무 인성 논란  (0) 2017.06.23
강동호 성추행? 8년전 피해자와 전화 통화 녹음..뉴이스트 컴백은?  (0) 2017.06.22
전현무 인성, 에이핑크 팬질 조롱? 비정상회담 샤이니 춤추더니 팬덤문화 비웃음  (0) 2017.06.22
지드래곤 턱 성형? 샤넬쇼 부채로 얼굴 가리고.. 보형물 or 필러  (0) 2017.06.22
크라운제이 일반인 여자친구? 두바이 욕설 사건 이후 서인영과 연락X  (0) 2017.06.21
미운우리새끼 김건모 엄마 "딸같은 며느리 원해..내말에 토달지 마"  (0) 2017.06.21
반서진 인스타그램, 전남친 이희진 10억 꿀꺽? "미쳤구나 니가" 발끈  (0) 2017.06.21
IBI, jbj, jbj 뜻, 국민 프로듀서 101 2, 권현빈, 권현빈 jbj, 권현빈 인터뷰, 김동한, 노태현, 뉴이스트, 방탄 지민 하성운, 방탄 하성운, 스타크루이엔티, 아더앤에이블 연예인, 아이비아이, 엑소 하성운, 연습생, 워너원, 정병존, 제비제, 제이비제이, 지민 프로듀스, 켄콜태균, 켄콜태균소호빈, 탑독, 프듀, 프듀 데뷔, 프로듀스 101 시즌2 jbj, 하성운, 하성운 노태현, 하성운 방탄소년단, 핫샷, 핫샷 노태현, 핫샷 데뷔, 핫샷 데뷔일, 핫샷 드라마, 핫샷 리더, 핫샷 메인보컬, 핫샷 문규, 핫샷 컴백, 핫샷 하성운, 핫샷 해체

프로듀스101 노태현, 핫샷 컴백? JBJ 실검 이후 상황 총정리

 

 

 

 

어제 6월 19일 네이버 실검 상태가 JBJ와 핫샷, 뉴이스트로 뜨거웠죠?

프로듀스101 시즌2가 끝나고.. 11명이 워너원으로 데뷔하고..

데뷔에는 실패했지만 인기많은 멤버들 켄콜태균소호빈 7명을 JBJ라고 부르는데요

JBJ가 실검에 뜰만큼 많은이들이 데뷔를 원한다는건 알겠더라구요

근데 그순간 난데없이 핫샷이 실컴 키워드에 등장해서 살짝 의아했어요

JBJ 뜨면서 핫샷도 같이 뜨는 ?

 

 

 

물들어올때 노젓는건 맞는말인데.. 갑자기 기사가 " 핫샷 7월초 컴백" 이라고 터짐..

참고로 7월1일에 프로듀스101 콘서트가 있어서 노태현을 비롯해서,35인이 맹연습중이죠

하성운도 물론이고요 (어차피 성운이는 워너원 때문에 핫샷 활동은 못함)

7월초 콘서트 끝나고나서 핫샷이 바로 컴백? 솔직히 쉽지만은 않은 스케줄인데요..

결국 소속사의 기사 발표 때문에 팬들끼리는 지금 분란이와서 혼란의 도가니더라구요

 

2015년 3월 데뷔후 4월, 7월, 싱글포함 총 5곡을 냈던 핫샷..

15년 7월을 마지막으로 2년간 활동을 못하고 있었는데요.

프로듀스101에서 노태현 탈락하고나서도..V앱 개설이라든지 개인인터뷰 기사를 따준다던지 하는

 케어나 푸시가 전무했던 상태에요. 타연생들 노태현보다 인기나 순위가 낮은 애들도

다 지금 기사나오고 소속사에서 전력 푸쉬해주는데 말이죠..

 

그런 와중에 핫샷 컴백이라니 팬들도 어이가 없죠. 노태현 사촌누나도 황당함을 표시햇어요

"어제까지만해도 일이없어 쉬고있다고했다" = 즉 컴백 안무나 곡이 준비가 전무한상태.

실제 노태현도 전날 인스타 라이브를 통해서 "요즘은 좀 쉬려고한다 프듀때 잠도 못자서.." 라고했죠

4일동안 토탈 4시간 잘 정도로 거의 못자고 무대준비하고 했다고 하더라구요..

 

 

노태현을 응원하는 사람들이라면 모 그룹인 핫샷까지 품게되는건 당연.

하지만 그 시기가 애매한데요. 현재는 프로듀스101로 화제가 된 상태인지라

프듀의 연장선 이라고 할수있는 JBJ 프로젝트 그룹으로 활동을 해서 인지도와 인기를 더 올려서,

그다음에 핫샷 활동하는게 맞지않나 싶은데요..실제로 김동한도 JBJ가 실검 2위한걸 인스타그램에 올렸고

이에 노태현이 좋아요 하트를 눌렀죠. 참고로 노태현은 인스타그램 남의 소식에 좋아요 누른적이 딱두번,

한번은 이석훈 나야나 댄스 영상에 누른거고 두번째가 이거에요. 그만큼 좋아요 하나하나 신중하게 다는 성격.

실제로 노태현 팬분들이라면 다 아실거에요. 말한마디, 댓글 하나까지 신중한 성격이라는걸..

처음엔 노태현 실력에 반해서 덕질하다가, 외모에 홀리고, 그다음에 노태현 영혼과 성격에 반한다는 말이 있찌요..

그리고 그동안 노태현 인스타그램 업로드나 댓글등을 보면..

노태현이 팬들에게 뭔가 말하고픈게 있는것 같다는 느낌.. 저혼자만의 생각은 아닐듯한데요

김상균,  김태동,  켄콜태균소호빈 7인 완전체 사진,  권현빈, 켄타 용국 동한..

 

 

노태현은 7인의 멤버들을 각각 다 한번씩 만났고요, 이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했습니다

즉 JBJ 멤버들과의 끈끈한 친분을 과시한것인데요, 김동한이 JBJ 실검 사진을 올린것도 그중하나고

거기에 노태현이 좋아요를 누른것도..태현이가 현재 JBJ를 하고싶어한다는걸 팬들에게 보여준셈이죠.

 

 

근데 아더앤에이블은 케이오사운드에서 아더, 아더에서 스타크루로..닉변(ㅋ)만 하고있는 상태..

듣자하니 모회사 주주총회가 7월이라던데, 주총 때문에 일부러 컴백 기사 흘리는 거라는 소문까지 나와요

 

 

문제는 핫샷 대표이사가.. 노태현 이름도 제대로 모르고 태훈이 이러고 있다는;;

대표이사 페이스북에 올라온 게시물들이 지금 폭발적으로 논란이 되고있어요

그리고 대표이사가 팬들보고 읽어보라고 링크한 네이버 블로그 글 상태도 가관임.

 

뭐 좀 좋은글인가 싶어서 링크했겠지 하고 가보니.. 그 블로그에는

노태현 외모평가 얼평 하면서 "양아치같다, 비호감이다, 투표하고싶지않다"라는 말을..;;;

저글쓴사람이야 일반인 블로거이니 자기 블로그에 저런말 쓰는게..기분은 나빠도 그냥 그러려니하는데

대표이사라는 분이 본인 회사 아이돌인 핫샷 멤버 노태현 하성운에게 너무 관심이 없는거같아요..;;

좀 좋은글 링크를 해주던가..  노태현은 JBJ를 원하는데, JBJ 실검에 뜨니까

핫샷까지 언플해버리는거 같고.. 게다가 오늘은 쎈텐 ssen10 이라는 듣보 교복 CF를

핫샷이 찍기로 했다고;;; 노태현 지금 화제성 좋을때 돈벌이 하자는 느낌......

노태현 팬덤은 20대 이상인데 왜 교복이냐고요..........

 

[이시우] - 프로듀스101 JBJ 데뷔?, 제2의 ibi or 리더 노태현 핫샷 활동 프로젝트 그룹

[이시우] - 프로듀스101 박성우 소속사 사장 김현정?성인방송 논란 취소

[이시우] - 권재승 쇼타임 안무, 프로듀스101 팬들이 화난 이유

[이시우] - 아노 아노 하지메마시떼 뜻? 우진영미쳤지 프로듀스101 7화 하민호 통편집

[이시우] - 프로듀스101 노태현 shape of you, 악마의 통편집 분량 차별.. 앙코르 !

[이시우] - 프로듀스 101 권현빈 과거, 모델 전 국가대표 펜싱 선수 국대 ?

[이시우] - 프로듀스101 박지훈 내마음속에 저장, 원조는 캐릭캐릭체인지 애니?

[이시우] - 프로듀스101 보아 진행, MC보다 쓰러질뻔..PD의 시간끌기 생방송

[이시우] - 프로듀스101 조작 논란, 하성운 윤지성 김재환 대신 김종현 강동호?

[이시우] - 프로듀스101 김재환 과거, 왕따 따돌림 학교폭력 인성논란? no!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시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라운제이 일반인 여자친구? 두바이 욕설 사건 이후 서인영과 연락X  (0) 2017.06.21
미운우리새끼 김건모 엄마 "딸같은 며느리 원해..내말에 토달지 마"  (0) 2017.06.21
반서진 인스타그램, 전남친 이희진 10억 꿀꺽? "미쳤구나 니가" 발끈  (0) 2017.06.21
남태현 담배? 게릴라 콘서트 근황 사진,사우스클럽 밴드로 변신  (0) 2017.06.20
프로듀스101 유회승 엔플라잉 새멤버 합류 + 과거 졸업앨범 사진  (0) 2017.06.20
프로듀스101 노태현, 핫샷 컴백? JBJ 실검 이후 소속사 상황 총정리  (0) 2017.06.20
프로듀스101 JBJ 데뷔?, 제2의 ibi or 리더 노태현 핫샷 활동 프로젝트 그룹  (0) 2017.06.19
프로듀스101 보아 진행, MC보다 쓰러질뻔..PD의 시간끌기 생방송  (0) 2017.06.19
신화 콘서트, 에릭 결혼 이후 좌석 텅텅..에릭 팬카페 글에 탈덕?  (0) 2017.06.19
프로듀스101 이유진 아빠, 배우 이효정 + 이기영 조카 연예인 집안!  (0) 2017.06.17
방탄소년단 숙소 변화, 이사후 달라진 BTS 숙소 모습  (0) 2017.06.17
jbj, jbj 데뷔, jbj 뜻, just be joyful, 강동호, 권현빈, 김상균, 김용국, 노태현, 노태현 jbj, 노태현 댄싱9, 노태현 인스타, 노태현 탈락, 노태현 하성운, 뉴이스트, 방탄 지민 하성운, 방탄 하성운, 소년24 김태동, 스타크루이엔티, 아더앤에이블, 아더앤에이블 연예인, 엑소 하성운, 정병존, 정세운, 제비제, 제이비제이, 지민 프로듀스, 지민 하성운, 켄콜태균, 켄콜태균소호넨, 켄콜태균소호빈, 켄타, 탑독, 탑독 프로듀스, 프듀 김용국, 프로듀스 101 노태현, 프로듀스 101 시즌2 11등, 프로듀스 101 시즌2 jbj, 프로듀스 101 시즌2 노태현, 프로듀스 101 시즌2 데뷔조, 프로듀스 101 시즌2 최종, 프로듀스 JBJ, 프로듀스 데뷔조, 프로듀스101 jbj, 하성운, 하성운 노태현, 하성운 방탄소년단, 하성운 인성, 하성운 지민, 핫샷, 핫샷 노태현, 핫샷 데뷔, 핫샷 리더, 핫샷 메인보컬, 핫샷 문규, 핫샷 하성운, 후너스
프로듀스101 JBJ 데뷔?, 제2의 ibi or 리더 노태현 핫샷 활동 프로젝트 그룹

 

 

 

 

 

프로듀스101 통해서 11명으로 데뷔한 인원이 워너원이죠?

하지만 워너원 11명 말고도 매력있고 실력있는 연습생들은 더 많은데요

다들 아시겠지만..실력이 아무리 좋아도 분량을 못받으면 20위권 언저리 그이상은 힘들죠

그렇게 데뷔가 힘든 연습생들 팬들끼리 만든조합이 JBJ 라고 하는데요

켄콜태균소호빈 (켄타, 콜국,태동, 상균,소녀,호두,현빈) 7명이 바로 그 주인공.

참고로 콜국은 용국, 소녀는 노태현, 호두는 김동한의 별명입니다

 

처음에 JBJ 제이비제이 켄콜태균소호빈 이렇게 팬들이 외칠때만해도 팬들만의 이야기였어요

시즌1때 ioi 데뷔에 실패한 멤버들을 ibi라고 부르면서 데뷔를 기원했던것처럼요

그런데 ibi가 데뷔하는데 3개월이 걸렸다면.. 어쩌면 jbj는 그보다 빠를수도 있겠네요

jbj를 염원하는게 팬들뿐만 아니라, 멤버들도 원하는것 같더라구요.

윗 사진은 노태현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인데요.

팬들이 태현 태동을 묶어서 "노태동"이라고 부르는것을 알고있네요 ㅎ

참고로 JBJ 뜻 : 정병존(정신병걸리는순위), 제발 데뷔 좀,제발 분량 좀, 정말 바람직한 조합

 

노태현 김태동 두사람의 만남으로 jbj 제이비제이 데뷔설을 다 증명하긴 약하죠

그런데 노태현이 이번에는 김상균을 만납니다. 상균이 균즙이를 만나서

노태현 본인이 단골로 좋아하는 수제버거집에 데려가고 "아노아노에게 햄버거 전파"라고..ㅋㅋ

 

노태현과 김상균을 소균 이라고 팬들이 묶어 부르는데요. 팬들끼리만 jbj라고 부르는게 아니라

그 제이비제이 멤버들끼리 다들 친하고 사이가 좋은게 하나씩 증거로 나오는 순간이죠?ㅎㅎ

그런데..프로듀스101 생방송 11화가 끝나고 소름돋는 사진이 올라옵니다

새벽 4시경, 김동한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jbj 제비제이 7인의 멤버들..

팬들은 난리가 났어요. 이게 우연의 일치인지, 아님 멤버들끼리도 jbj를 알고있는건지..

 

(가장 최근에 뜬기사)

처음에 김동한 올라오고.. 노태현, 김태동, 켄타,김상균!! 인스타그램 없는 김용국을 제외할때,

권현빈을 제외한 모든 멤버들이 켄콜태균소호빈 조합으로 딱 정확하게 사진을 찍어서 올린거죠

힙통령 췍톡령 장문복도 "이조합 너무너무너무 좋다"라고 댓글을 달기도 하고요.

 

 

여기서 끝나는게 아닙니다. 프로듀스101 생방 후기 다녀오신분들이

사진, 움짤, 직캠을 푸는데.. 거기서도 제이비제이 끼리 친목을 다진게 포착됨

 

딱 정확하게  켄콜태균소호빈 ㅋㅋㅋ 심지어 딴데보는 켄타, 상균이를

노태현이 딱 데리고와서 일곱명이서 뭉칩니다. ㅋㅋ

노태현 = 노루피 별명이 생김 "너 내동료가 되라" ㅋㅋㅋ

 

 

개인적으로 태동, 상균을 만났던 소녀 노태현..

이번에는 권현빈 연습생과 단둘이 만나는 장면이 포착되는데요

근데 노태현 어깨 은근 넓고 등근육 멋지네요 ㅋㅋ

 

그리고 남은 멤버인 켄타 용국 김동한은 셋이 같이 넷이서 만나버림 ㅋㅋ

어젯밤 새벽 한강에서 치킨파티를 했다는 노태현 김동한 타카다켄타 김용국..

 

결정적 한방. 권현빈 인터뷰에서 제비제 조합에 대한 내용이 나옵니다.

"형들이 알려줘서 JBJ를 알게되었다. 함께 활동하고싶다.

7명이 같이찍은 사진은 노태현 형의 제의로 찍은것" 이라고 ㅋㅋㅋ

와 노태현 큰그림.. 리더가 멤버들 다 모은거 실화였네요..

제발 이대로 데뷔했음해요. 핫샷 활동도 좋긴 하지만.. JBJ와 겸할수있으니..

프로젝트 성으로 둘다 해줫음 하네요

 

[이시우] - 프로듀스101 보아 진행, MC보다 쓰러질뻔..PD의 시간끌기 생방송

[이시우] - 프로듀스101 이유진 아빠, 배우 이효정 + 이기영 조카 연예인 집안!

[이시우] - 프로듀스101 조작 논란, 하성운 윤지성 김재환 대신 김종현 강동호?

[이시우] - 빅뱅 탑 최승현 형량? 대마초 같이핀 한서희 징역3년 집행유예4년 판결,

[이시우] - 프로듀스101 유선호, 11살 형 윤지성에게 반말! 의외의 케미 나이차

[이시우] - 프로듀스101 김재환 과거, 왕따 따돌림 학교폭력 인성논란? no!

[이시우] - 강다니엘 담배, 고양이 안고 흡연? 동물학대 & 길빵 논란 프로듀스101

[이시우] - 프로듀스101 정동수 김남형, 필리핀 워크샵? 일당 3만5천원 소속사 미친듯

[이시우] - 프로듀스101, 중국 불법투표? 티몬 계정 개인정보 유출 심각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시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운우리새끼 김건모 엄마 "딸같은 며느리 원해..내말에 토달지 마"  (0) 2017.06.21
반서진 인스타그램, 전남친 이희진 10억 꿀꺽? "미쳤구나 니가" 발끈  (0) 2017.06.21
남태현 담배? 게릴라 콘서트 근황 사진,사우스클럽 밴드로 변신  (0) 2017.06.20
프로듀스101 유회승 엔플라잉 새멤버 합류 + 과거 졸업앨범 사진  (0) 2017.06.20
프로듀스101 노태현, 핫샷 컴백? JBJ 실검 이후 소속사 상황 총정리  (0) 2017.06.20
프로듀스101 JBJ 데뷔?, 제2의 ibi or 리더 노태현 핫샷 활동 프로젝트 그룹  (0) 2017.06.19
프로듀스101 보아 진행, MC보다 쓰러질뻔..PD의 시간끌기 생방송  (0) 2017.06.19
신화 콘서트, 에릭 결혼 이후 좌석 텅텅..에릭 팬카페 글에 탈덕?  (0) 2017.06.19
프로듀스101 이유진 아빠, 배우 이효정 + 이기영 조카 연예인 집안!  (0) 2017.06.17
방탄소년단 숙소 변화, 이사후 달라진 BTS 숙소 모습  (0) 2017.06.17
프로듀스101 조작 논란, 하성운 윤지성 김재환 대신 김종현 강동호?  (0) 2017.06.17
123

+ Recent posts